성자산운용이 오는 12월 25일까지 ‘때 이른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삼성자산운용 제공]
성자산운용이 오는 12월 25일까지 ‘때 이른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삼성자산운용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준서 기자 | 삼성자산운용은 오는 12월 25일까지 ‘때 이른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KODEX 미국S&P500과 KODEX 미국나스닥100 ETF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다. 두 상품을 최소 100주 이상 신규 매수하면 참여할 수 있다.

KODEX 미국S&P500 ETF의 경우 1000주 이상 매수 후 인증 시 삼성 TV 2025 Neo QLED QNFE1 등 주요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100주 이상 999주 미만 매수 시에는 샤넬 카드 지갑, 다이슨 에어랩, 닌텐도 스위치 OLED, 신라호텔 식사권 등이 추첨 경품으로 제공된다.

KODEX 미국나스닥100 ETF를 1000주 이상 매수한 투자자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AI 냉장고 4도어 등 대형 경품이 주어진다. 100주 이상 999주 미만 매수 고객에게는 다이슨 로봇청소기, 갤럭시 플립7 FE, PS5, 신라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연금은 KODEX로 투자하는 습관을 이어갈 수 있도록 푸짐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수익률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가치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