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17일 bhc치킨은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를 출시하며, 국순당은 프랑스 부르고뉴 명문 와이너리 ‘필립 샤비’ 와인을 론칭했다. 남양유업 Care&Cure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두런두런 캠페인을 시행하며, 농심켈로그는 프로틴 그래놀라의 출근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에프앤비㈜는 토스트용 잼 토스트&잼 오리지널을 출시하며, 코카콜라는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를 테마로 정유미의 주전자차 TV 광고를 공개한다. 교촌치킨은 오는 7월 3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치킨과 교촌 수제맥주를 함께 주문 시 총 주문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20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해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치킨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사진= bhc 치킨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31_5510.jpg)
◆ bhc치킨,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
bhc치킨이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18종을 출시한다. 지난 4월 카카오톡을 통해 첫 선보인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유효 기간(30일)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는 것과 동시에 bhc치킨과 함께 피크닉 시즌을 만끽하는 고객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며 이번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를 기획했다.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는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16종 중 인기가 높았던 10종에 피크닉 콘셉트를 적용한 8종이 신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bhc치킨은 오는 30일까지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와 함께 즐기는 피크닉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피크닉 모습이 담긴 콘텐츠를 발행하기 전 상단 스토리 꾸미기 아이콘을 눌러 ‘GIF 메뉴’에서 'bhc치킨‘ 또는 ‘bhc치크닉’을 검색한다. 원하는 스티커를 선택해 콘텐츠에 삽입한 뒤 bhc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와 필수 해시태그를 등록해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프랑스 부르고뉴 화이트와인 필립 샤비 와인 2종 [사진= 국순당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32_5534.jpg)
◆ 국순당, 프랑스 부르고뉴 명문 와이너리 ‘필립 샤비’ 와인 론칭
국순당이 프랑스 부르고뉴 퓔리니 몽라셰 마을의 화이트와인 전문 와이너리 ‘필립 샤비’의 와인을 국내 독점 수입 론칭한다. ‘필립 샤비’는 프랑스 부르고뉴 퓔리니 몽라셰 지역의 명문 양조 가문인 샤비 가문의 ‘필립 샤비’가 설립한 와이너리이다. 샤비 가문은 퓔리니 지역에서만 200년을 넘게 거주하며 포도를 경작한 가문이다. 포도밭의 경작과 와인 메이킹에 유기농 농법인 바이오다이내믹 농법을 이용해 와인을 만든다.
필립 샤비의 대부분 와인들은 매우 작은 각각의 포도밭에서 만들며 품목별로 연간 수백 병의 극소량 와인을 생산하는 부티크 와이너리이다. 아울러 일반적인 ‘부르고뉴 샤르도네’ 제품은 부르고뉴 전 지역에서 생산된 포도를 사용해서 와인을 만드나 필립 샤비 와인은 그들이 소유하고 있는 퓔리니 몽라셰와 뫼르소 포도밭에서 재배된 포도로만 생산하기에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부르고뉴 샤르도네 와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두런두런 캠페인 이미지 [사진= 남양유업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33_560.jpg)
◆ 남양유업 Care&Cure, 취약계층 아동 위한 두런두런 캠페인 시행
이러한 아이들의 사연을 접한 남양유업 사회 공헌 프로그램 Care&Cure(케어앤큐어)는 “경제적 빈곤이 관계의 빈곤으로 이어져서는 안 된다”라는 취지 하에 취약계층 아동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두런두런(Do-Run, Do-Learn)’ 캠페인을 시행한다. 한국학교사회복지사협회와 함께하는 ‘두런두런 캠페인’은 결식 또는 돌봄 공백에 처한 취약계층 아동을 선정하여 해당 아동에게 ‘소원데이’ 프로그램 지원금을 후원하는 남양유업의 신규 사회 공헌활동이다.
두런두런 캠페인 시범 활동을 함께한 학교 사회복지사는 “평소 친구들과 어울리기 어려워하던 학생들이 해당 활동을 통해 친구들과 친밀감을 쌓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긍정적인 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코로나19로 잃어버렸던 관계성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남양유업은 앞으로 매월 2개교 대상 학교별 아동 2명씩 선정하여 두런두런 캠페인을 정기 시행하면서 해당 캠페인을 확대, 발전시킬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출근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농심켈로그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34_5630.jpg)
◆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출근길 샘플링 이벤트 진행
농심켈로그가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출근 시간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아침 프로틴의 중요성은 물론 아침 시간이 바쁜 직장인들도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과 함께하면 맛있고 간편하게 아침 프로틴을 채울 수 있다는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7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아침에 직장인들이 많이 운집되어 있는 서울 강남역(6월 20일), 역삼역(6월 23일), 선릉역(6월 27일, 7월 4일), 삼성역(6월 30일, 7월 7일) 일대에서 실시한다. 출근시간인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하루 선착순 3000명에게 1회 분량으로 소분된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을 무료로 제공, 총 2만 4천인분을 증정한다.
![복음자리 토스트&잼 오리지널 [사진= 대상에프앤비㈜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35_576.jpg)
◆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토스트용 잼 '토스트&잼 오리지널' 출시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전문점 수준의 토스트 맛을 구현한 스틱형 잼 ‘토스트&잼 오리지널’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틱 형태로 제조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빵에 발라 먹을 수 있다. 개당 20g씩 들어있는 미니 사이즈로 한 번에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덕분에 별도의 스푼으로 잼을 덜 필요가 없어 더욱 위생적이다. 또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타입의 잼보다 휴대성이 뛰어나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 간단하게 토스트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토스트&잼 오리지널’은 마요네즈와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오이피클의 아삭한 식감을 살려 토스트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구운 식빵에 발라먹으면 체더치즈의 진한 맛과 오렌지 착즙 농축액의 상큼함이 더해진 토스트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슬라이스햄이나 치즈, 계란 프라이, 양배추 등을 추가하면 더욱 근사한 토스트가 완성된다. ‘토스트&잼 오리지널’은 20g으로 소포장된 스틱 10개입으로 구성된다. 복음자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 주전자차 TV 광고 캡처 [사진= 코카콜라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36_5737.jpg)
◆ 코카콜라,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 정유미의 주전자차 TV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는 배우 정유미와 함께 한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이하 ‘주전자차’)’ TV광고를 공개했다.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를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정겹고 편안한 분위기의 한옥집을 배경으로 정유미와 함께 한편의 힐링 영화같은 영상미를 담았다. 주전자에 차를 끓이는 모습을 통해 과거 많은 가정집에서 마시던 보리차의 추억을 떠올리게 함으로써 ‘주전자차’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주전자차’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주전자에 담아낸 것처럼 구수한 보리와 고소한 옥수수 차의 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정에서 주전자에 끓여 마시던 맛을 구현하기 위해 130도 끓인 물로 우려내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전면에 앙증맞은 주전자 일러스트를 삽입해 젊은 소비자는 물론 과거 주전자차 경험이 있는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를 타게팅 한 것이 특징이다.
![‘교촌취맥’ 주문앱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교촌치킨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47_2928.jpg)
◆교촌치킨, 수제맥주 주문하면 총 금액 10% 할인…‘교촌취맥’ 주문앱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이 오는 7월 3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치킨과 교촌 수제맥주를 함께 주문 시 총 주문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기려는 주문앱 고객들을 위해 치킨 메뉴와 △치맥 △금강산 골든에일 △백두산 IPA 등 교촌 수제맥주 3종을 함께 주문하면 총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타 주류 구매 시 할인 적용 불가하다.
‘치맥’은 교촌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 인수 후 처음 선보인 수제 캔맥주로 보리맥아와 밀맥아로 만든 정통 위트에일 맥주다. ‘금강산 골든에일’은 은은한 꽃향기와 청량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인 풍미 가득한 에일 맥주다. 알코올 도수 4.6%에 쓴 맛이 덜한 특징으로 라거에 익숙한 고객들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다. ‘백두산 IPA’는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몰트의 은은한 단맛이 진한 여운을 남기는 맥주로, 치킨과 궁합이 잘 맞는 페어링 제품이기도 하다.
![투썸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투썸플레이스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48_3016.jpg)
◆투썸, 투썸하트 앱 프로모션 진행...20년 전 가격 그대로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20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해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투썸만의 헤리티지가 담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투썸 시그니처 홀케이크를 20년 전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홀케이크 타임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단 하루,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최대 3개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와 투썸의 이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하트 200개 추가 적립, 2등에게 홀케이크 무료 예약 쿠폰, 3등에게 아메리카노 1+1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댓글 공모전도 투썸하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피자헛이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내세운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3편 영상을 공개했다.[사진=피자헛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536_37752_5713.png)
◆ 피자헛,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이병헌 모델로 3편 공개
피자헛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3편 영상을 공개하고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피자헛은 이병헌의 열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후속편을 공개했다.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3편 또한 높은 퀄리티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번 광고 영상은 ‘역대급 피자의 신神등장, 연기의 신 이병헌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神피자의 등장’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신제품인 ‘돈마호크 피자’와 3040 프로모션을 통해 원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피자헛을 함께 즐겨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 등장하는 ‘돈마호크 피자’는 부드러운 돈등심과 쫄깃한 돈목살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180g을 통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돈마호크의 풍미를 돋워주는 고소한 리코타 치즈를 함께 얹어 한층 더 깊은 맛을 자랑한다. 달콤 고소한 커스터드 크림을 엣지 끝까지 가득 채운 ‘에그타르트 엣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의 신규 광고 영상은 16일 온라인을 시작으로 17일 TV 광고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