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김아령 | SPC그룹 잠바주스가 여름 제철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대상그룹은 이달 한 달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전개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신제품 ‘비요뜨 더 그래놀라’를 출시했고, 스타벅스 코리아는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전국 매장에 선보였다. 필립 르포르 주한 프랑스 대사는 지평리전투 당시 유엔군 프랑스대대의 지휘소로 사용됐던 지평양조장에 방문했으며, 천호엔케어가 다음달 10일까지 천호몰에서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 행사를 진행한다.
◆ 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 음료 4종 출시
![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 음료 4종 출시 [사진= SPC그룹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5294_38726_5826.jpeg)
SPC그룹 잠바주스가 여름 제철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표적인 여름철 인기 과일인 수박과 복숭아를 주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음료 4종은 블랙위너수박주스, 블랙위너수박 레몬스무디, 피치플레져, 피치퍼펙션으로 구성됐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말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음료를 오전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번 달 22일까지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블랙위너수박 음료 2종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일부 매장 행사 및 모바일 쿠폰 사용은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대상그룹,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진행
![대상그룹이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 대상그룹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5294_38732_4938.jpg)
대상그룹이 이달 한 달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전개한다. 이 챌린지는 대상주식회사를 비롯해 대상홀딩스·대상라이프사이언스 등 대상그룹 전 그룹사가 참여한다. 헌혈 캠페인을 통해 확보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백혈병 소아암 환아를 위해 기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직접 헌혈을 한 경우 헌혈하는 모습을 본인의 SNS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한 후 게시물 링크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프로모션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이때 경품 추첨에 필요한 관련 해시태그를 반드시 남겨야 한다. 헌혈이 어렵다면 캠페인을 알리는 활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레드챌린지 포스터 이미지를 올리거나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헌혈 참여자 200명·레드챌린지 참여자 100명 등 총 300명을 선정해 청정원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중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과 대한적십자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더 그래놀라’ 출시
![비요뜨 7종 전제품 [사진=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5294_38737_351.jpg)
서울우유협동조합이 5가지 곡물을 그대로 구워 담은 ‘비요뜨 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식에 더 최적화되도록 했다. 국산 원유를 함유한 플레인 요거트에 현미·귀리·해바라기씨·호박씨·아몬드 5가지의 슈퍼푸드 곡물을 한 데 담았다. 곡물 본연의 맛을 위해 튀기지 않고 그대로 구워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서울우유는 지난 2004년 국내 최초 꺾어 먹는 토핑 요거트인 비요뜨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 현재까지 초코링·크런치볼·쿠키앤크림·초코팝·초코크리스피 등 총 6종 제품을 통해 토핑 요거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스타벅스, 고객 참여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5294_38739_1435.jpg)
스타벅스 코리아는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전국 매장에 선보였다. 지난 4월 진행된 ‘픽 유어 드링크(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로,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이 제품은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과 상큼한 레몬·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 머랭 토핑의 식감이 특징이다. 오는 18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스타벅스가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음료에도 포함된다. 스타벅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일까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와 리저브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 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리저브·프라푸치노·블렌디드 음료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에게 서머 캐리백, 서머 코지 후디 등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지평주조, 지평양조장에 필립 르포르 주한 프랑스 대사 방문
![(왼쪽 가운데) 필립 르포르 주한 프랑스 대사가 지평리전투 전승을 기념해 지평양조장에서 지평 생 쌀막걸리를 시음하고 있다. [사진= 지평주조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5294_38744_3239.jpg)
필립 르포르 주한 프랑스 대사가 지평리전투 당시 유엔군 프랑스대대의 지휘소로 사용됐던 지평양조장에 방문했다. 지평주조에 따르면 이번 방문에는 필립 르포르 주한 프랑스 대사를 비롯해 보두앙 유엔프랑스대대 참전용사협회 회장과 시릴 뒤퐁 주한 프랑스 대사관 국방무관, 알랭 나스 대령 등이 참석했다.
앞서 지난 1951년 2월 경기도 양평에서 고(故) 랄프 몽클라르 장군이 이끄는 프랑스 군 600여명은 중공군 3만명을 격퇴하며 지평리전투의 전승을 이끌었다. 당시 지평양조장은 유엔군 프랑스대대의 지휘소로 사용됐다. 대사 일행은 지평양조장 내에 있는 몽클라르 장군의 집무실을 돌아보고 지평 생 쌀막걸리를 시음하며 한국과 프랑스의 전우애를 다시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평양조장은 대한민국 최고(最古)의 양조장 중 하나로 일제 강점기에 만들어진 건축의 특징이 담긴 근대기 건축물이다. 지난 1925년 이후 95년의 긴 역사를 이어오며 지난 2014년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제594호로 지정된 바 있다.
◆ 천호엔케어, 천호몰서 여름철 건강관리 제품 행사 진행
![천호엔케어가 다음달 10일까지 천호몰에서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천호엔케어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5294_38747_424.jpg)
천호엔케어가 다음달 10일까지 천호몰에서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 행사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천심본 라인, 프리미엄 라인,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제품군 등 40여종을 선보인다. 천호몰 회원이라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일 발급하는 쇼핑지원금 쿠폰 3종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3000 포인트의 적립금을,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추가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천호엔케어는 가수 장윤정의 8집 친필 사인 앨범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천호엔케어 모델 장윤정의 8집 앨범을 선물한다.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2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