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대비 3배 판매량 증가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이 결합된 프리미언 올인원 제품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청호 에스프레카페'가 올해 판매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인원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지난 2014년 첫 출시 이후 누적판매 15만대 이상을 판매했고 전년 대비 판매량이 3배 이상 증가했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cm의 슬림한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까지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에스프레소와 티까지 가능한 제품.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의 넉넉한 용량은 가정뿐만 아니라 소규모 회사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는 기능적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001마이크로미터 기공 사이즈의 초정밀 분리막을 적용, 물 속에 남아있는 유해 오염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준다. 특히 이전 모델 대비 약 50% 증대된 정수량을 가진 ATCR 필터를 적용했고 일일 제빙량은 약 40% 증가시켜 언제든 풍부한 물과 얼음을 더욱 빠르게 제공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