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5일 NS홈쇼핑이 PB 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을 출시하며, 롯데멤버스가 엘포인트∙엘페이 통합 브랜딩 디자인으로 ‘2022 K-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11번가는 기부금 총 1억 원을 목표로, ‘11키티즈’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 추가 판매를 시작하며, G마켓과 옥션은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4일까지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한가위만 같아라!’를 진행한다. 쿠팡은 수도권에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수해 피해를 본 송파구 지역 500가구에 구호 물품을 지원하며. 현대홈쇼핑은 강동구청과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NS홈쇼핑, 엔쿡 더프리미엄 ‘우리앙금 명품양갱’ 출시
![NS홈쇼핑 엔쿡 더프리미엄 우리앙금명품양갱 출시 [사진=NS홈쇼핑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8/37401_41476_4027.jpg)
NS홈쇼핑이 PB 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을 출시한다. 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은 100% 국내산 농산물의 앙금을 사용해 전통제조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이다. 우리 농산물을 주재료로 빚고, 보존제와 젤라틴없이 한천만으로 쫀득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최대 40%의 앙금과 강원도 토종 꿀과 조청을 사용해 특유의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NS홈쇼핑은 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을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를 통해 29일 오전 6시 론칭방송한다. 총 8박스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론칭 방송 전인 25일부터는 NS홈쇼핑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4박스 구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 롯데멤버스, 엘포인트∙엘페이 브랜드 디자인, 'K-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엘포인트.엘페이 K-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이미지 [사진=롯데멤버스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8/37401_41477_4057.jpg)
롯데멤버스가 엘포인트∙엘페이 통합 브랜딩 디자인으로 ‘2022 K-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롯데멤버스가 출품한 ‘엘포인트∙엘페이 통합 브랜딩 - 랜드비주얼 아이덴티티 시스템’은 엘포인트와 엘페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의 공통 요소인 알파벳 ‘L’을 교차 결합해 두 서비스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지역을 뜻하는 그래픽 모티프 ‘랜드마크(L.AND Mark)’로 공간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조형적 복잡함에서 벗어나 구체화된 아이디어와 뛰어난 창의성, 여러 영역으로 확장 가능한 잠재력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해당 디자인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광장 및 종로 일대 옥외광고부터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등 제휴사 매장 내 안내물, 엘포인트∙엘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각종 프로모션 배너까지 온∙오프라인 광고물에 두루 적용됐다.
◆ 11번가, ‘11키티즈’ 희망쇼핑 굿즈 추가 판매
![11번가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사진= 11번가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8/37401_41478_4127.jpg)
11번가가 기부금 총 1억 원을 목표로, ‘11키티즈’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 추가 판매를 시작한다. ‘11키티즈’ 데뷔 직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지난달 1억1000만원을 기부한 데에 이어, 이번 희망쇼핑 굿즈 판매를 통해 1억원을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유기동물들을 지원하는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11번가는 추가 물량을 마련, 25일 오전 9시부터 2차 판매를 시작한다. 희망쇼핑 굿즈 패키지는 11키티즈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굿즈들로 구성돼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포토카드 6종에는 각 멤버들의 사진과 간략한 소개가 담겼으며,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비건 젤리,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띠부띠부씰(랜덤 1장), 콜라주 스티커, 폰 스트랩 등도 제공한다. 무료배송이며 판매금 전액은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돼 유기묘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 G마켓·옥션, 추석 맞이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진행
![추석 맞이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진행 [사진=G마켓·옥션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8/37401_41479_425.jpg)
G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4일까지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한가위만 같아라!’를 진행한다.‘한가위만 같아라!’는 무더위와 폭우에 지친 판매고객을 응원하고, 첫 엔데믹 명절 대목을 성공적으로 준비하기를 기원하며 마련했다. 판매고객 총 119팀을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9월 4일까지 카카오톡 ‘지마켓 비즈니스 채널’을 추가한 뒤, 웰컴메시지 하단의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양식 기입 후 제출하면 된다. G마켓과 옥션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주차에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당첨된 판매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 상품권 ’, ‘영화관람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등 한가위 연휴를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선물로 준비했다.
◆ 쿠팡,송파구 지역 수해 피해 500가구에 구호 물품 지원
![[CI=쿠팡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8/37401_41480_4221.jpg)
쿠팡이 수도권에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수해 피해를 본 송파구 지역 500가구에 구호 물품을 지원한다. 쿠팡은 쌀, 생수, 이불, 화장지 등 총 500가구에 지원할 수 있는 구호 물품을 송파구청에 전달한다. 전달된 구호 물품은 송파구청을 통해 지역 내 수해 피해 가구에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송파구는 폭우로 인한 피해가 컸던 지역 중 하나로, 화훼마을의 경우 건물 40여 개 동이 침수되고 63세대의 이재민이 발생하는 등의 피해를 보았다.
◆ 현대홈쇼핑, 강동구청과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5일 오후 서울 강동구청에서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오른쪽)과 이수희 강동구청장(왼쪽)이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 업무협약(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현대홈쇼핑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8/37401_41515_226.jpg)
현대홈쇼핑은 강동구청과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동구청과 함께 환경부가 중점적으로 시행하는 종이팩 분리배출 시범사업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지역사회 인식 개선을 주도해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고 재활용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현대홈쇼핑은 강동구 구민들이 분리배출한 종이팩을 재활용해 ‘카드지갑 DIY 키트’를 제작하고, 구내 어린이집의 4~6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이들이 직접 카드지갑을 만드는 체험을 함으로써 미래 세대들이 올바른 재활용 문화를 인식하고 업사이클링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취지다. 강동구청은 구청 및 각 동사무소에 올바른 종이팩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기 위한 홍보물을 설치해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돕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