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이용권 및 항공권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이용권 및 항공권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이용권 및 항공권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내달 21일까지 ‘캐리비안베이’에서 이용권 구매 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23일에서 내달 15일 사이에 스마트예약으로 구매하면 구명 자켓 대여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오션월드 및 오션어드벤처 천안·거제 현장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9%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항공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8월 한 달 간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티티비비(TTBB), 비즈트립의 이벤트란을 통해 KB국민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티비비(TTBB) 항공권 발권 고객은 선착순 500명에 한해 GS주유쿠폰 1만원이 제공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밖에 지니뮤직에서 KB페이 ‘정기결제’로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장 6개월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행사 응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카드의 여름 맞이 이벤트는 대형 물놀이 시설 할인, 항공권, 음악감상 앱 관련 혜택 등 휴가철에 안성맞춤”이라며 “KB국민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