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김아령 기자 | 20일 롯데칠성음료가 다음달 31일까지 ‘해시태그#ZERO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우리아이 입맛지킴이 케어비, 여름별미 시원하계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워홈은 우리나라 초복(7월 16일)에 맞춰 해외에서도 동일한 날짜에 몸보신 메뉴인 삼계탕과 영양밥, 녹두죽 등을 제공했다. 이디야커피는 부산광역시, 광주광역시, 전주시 내 가맹점 환경개선을 위해 ‘클린·품질데이’를 진행했으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22일까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롯데칠성음료, ‘해시태그#ZERO캠페인’ 이벤트 진행
![칠성사이다제로 해시태그제로 캠페인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6016_39662_4738.jpg)
롯데칠성음료가 다음달 31일까지 ‘해시태그#ZERO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일상의 무분별한 해시태그들 속에서 나만의 진짜 해시태그를 찾게 함으로써 진정한 제로 라이프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걱정 없이 원하는걸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제로 라이프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온라인 검색창에 ‘칠성제로라이프’ 키워드 검색 또는 제품 겉면 QR코드를 스캔하면 제로 라이프 유형 테스트 게임 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제품 기프티콘 등의 즉석 당첨 이벤트 경품 뿐만 아니라 매주 다양한 제로 라이프 콘셉트에 맞춰 뮤직 페스티벌 티켓(1주차, 6주차), 캠핑·글램핑 이용권(2주차, 3주차), 아트 전시회 티켓(4주차), 호텔숙박이용권(5주차)등의 주차별 다양한 경품도 준비됐다.
◆ 남양유업 캐어비, 여름 맞이 프로모션…최대 56% 할인
![케어비 이벤트 이미지 [사진= 남양유업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6016_39663_483.jpg)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우리아이 입맛지킴이 케어비, 여름별미 시원하계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7일까지 케어비 모든 회원에게 식단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쿠폰과 3%의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한 신규 고객은 50% 할인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첫 주문 고객 중 14세트 이상의 식단을 주문하고 첫 배송일을 설정한 고객 전원에게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를 증정한다. 응모 이벤트를 통해 이유식 쿠폰,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케어비 양모 보냉 가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케어비는 4~15개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등 총 500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아워홈, 복날 맞아 해외 점포서 삼계탕 제공
![아워홈이 해외에서도 초복 날짜에 맞춰 몸보신 메뉴인 삼계탕과 영양밥, 녹두죽 등을 제공했다. [사진= 아워홈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6016_39664_4821.jpg)
아워홈은 우리나라 초복(7월 16일)에 맞춰 해외에서도 동일한 날짜에 몸보신 메뉴인 삼계탕과 영양밥, 녹두죽 등을 제공했다. 국내에서 만드는 삼계탕과 동일한 영양과 맛을 구현하기 위해 현지 식재료 공급망을 총동원해 식재료를 공수했다. 영계, 황기, 가시오가피, 수삼, 대추, 찹쌀, 마늘 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삼계탕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국가별 맞춤형 메뉴 구성으로 현지 고객의 입맛도 만족시켰다.
아워홈은 해외 점포 개설 시 한식 코너 추가 운영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시기에 맞는 특별 메뉴 제공 및 이색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 음식 문화를 알리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복날맞이 보양식 제공뿐 아니라 새해에는 떡국을 내놓고, 김장철 맞이 김장김치 담그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 이디야커피, 영호남 지역 ‘클린·품질데이’ 진행
![이디야 클린 품질데이 [사진= 이디야커피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6016_39665_498.jpg)
이디야커피가 부산광역시, 광주광역시, 전주시 내 가맹점 환경개선을 위해 ‘클린·품질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60여명이 환경개선이 필요한 매장 76개소를 방문해 환경개선 활동을 실시했다. 또 올해 상반기 신입 공채를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들도 동참했다. 클린데이는 이디야커피의 상생 정책 중 하나로 본사 임직원들이 직접 찾아가 가구, 유리창, 시설물 등 가맹점 내외부를 직접 닦고 청소하며 매장의 전반적인 청결 상태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행사다.
또한 품질점검을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공간뿐만 아니라 최상의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위생과 품질을 한층 더 강화했다. 이디야커피는 클린·품질데이 외에도 가맹점주의 자녀에게 대학교 입학장학금과 매장에서 근무하는 메이트에게 격려장학금을 지원하는 희망기금 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점포 환경 개선 및 기기장비 점검비용 지원 등 다양한 가맹점 지원제도를 실천하며 상생경영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 SPC 배스킨라빈스,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프로모션
![베스킨라빈스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SPC그룹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7/36016_39666_4933.jpg)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22일까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는 샤베트 혹은 소르베 제품 아이스크림 총 4종(△나주배 소르베 △애플민트 △블랙 소르베 △레인보우 샤베트) 중 1개를 싱글 레귤러 사이즈로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나주배 소르베’는 나주배의 맛과 향을 담아낸 소르베(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 아이스크림으로 시원 달콤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상큼한 레몬 라임 맛과 시원한 소르베의 식감, 이색 컬러가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블랙 소르베’ △청사과 샤베트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청량한 맛의 ‘애플민트’ △파인애플, 라즈베리, 오렌지 세 가지 과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레인보우 샤베트’ 등 총 4종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