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5일 KT&G 상상마당 부산이 부산‧울산‧경남지역 청년 그래픽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상상 모션그래픽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롯데마트가 소비자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일주일 앞서 ‘미리 맞이하는 초복’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식품 전문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 론칭 3주년을 맞아 히트상품 집중 판매, 경품 추첨 등 특집방송을 진행하며, 세라젬이 루게릭병 환우들을 돕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서 개최하는 캠페인‘2022 miracle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아워홈의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여름철 입맛을 돋우기 위해 ‘발효 푸드’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고, 테팔은 오는 20일까지 테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테팔 원픽냄비팬’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 증정한다. 

 


◆ KT&G 상상마당 부산, ‘상상 모션그래픽 챌린지’ 참가자 모집


KT&G 상상마당 부산, 상상 모션그래픽 챌린지 참가자 모집 [사진=KT&G 상상마당 부산 제공]
KT&G 상상마당 부산, 상상 모션그래픽 챌린지 참가자 모집 [사진=KT&G 상상마당 부산 제공]

KT&G 상상마당 부산이 부산‧울산‧경남지역 청년 그래픽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상상 모션그래픽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KT&G 상상마당이 청년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지역상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상상이 실현되는 공간, 부산’으로, 부산 관광 관련 소재를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KT&G 상상마당 부산의 건물 외관, 공연장, 스테이 등 일부를 포함시켜 모션그래픽으로 표현하여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9월 25일까지이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부산‧울산‧경남 지역 거주(접수시작일 주민등록상 주소지 기준) 중인 만 39세 미만 청년이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심사는 주제 관련성, 소프트웨어 활용성,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 후 10월부터 1‧2차 심사를 거쳐 11월 말에 최종 5명이 선발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 및 KT&G 상상마당 부산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작품 홍보, ‘상상마당 부산 아티스트 멤버십’ 등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롯데마트, 용량은 키우고 가격은 낮춰 초복 행사 진행


동물복지 닭볶음탕 연출컷 [사진=롯데마트 제공]
동물복지 닭볶음탕 연출컷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소비자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일주일 앞서 ‘미리 맞이하는 초복’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삼복의 시작인 초복(7월 16일)이 약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롯데마트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미리 맞이하는 초복’이라는 테마로 전점에서 닭고기, 오리고기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하림’과 함께 ‘동물복지 닭볶음탕’ 대용량 상품을 단독 기획해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소비자 물가안정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기존 1kg 규격으로 팔던 상품을 규격은 30% 키우고 가격은 14% 낮춰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하림’과 사전 협의해 기존 규격보다 큰 규격 중 가정에서 요리하기 적합한 규격이 1.3kg임을 확인하고 단독 운영 조건으로 단가와 물량을 합의했다. 롯데마트는 동물복지 인증과 함께 무항생제 인증까지 거친 좋은 닭고기 상품만을 엄선해 판매중이다. 또  ‘동물복지 닭백숙’, ‘무항생제 백숙용 통오리, ‘나홀로 삼계탕 레토르트’ 등 몸보신 필수템으로 불리는 주요 품목들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요리조리' 론칭 3주년 맞아 특집 방송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요리조리 론칭 3주년 특집 방송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요리조리 론칭 3주년 특집 방송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식품 전문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 론칭 3주년을 맞아 히트상품 집중 판매, 경품 추첨 등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김나운의 요리조리’는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롯데홈쇼핑 식품 프로그램이다. 김나운이 상품 기획부터 재료 선정까지 직접 참여한 고품질의 가정간편식을 주로 선보이며 현재까지 250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100만 건, 주문금액 700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특집 방송은 고객 20명을 초청하는 등 ‘생일 파티’ 콘셉트로 꾸며진다. 6일에는 지난해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30억 원을 달성한 ‘살치살 한판 명작’, 7일에는 지난해 8월 이후 1년만에 선보이는 ‘국내산 손질문어’를 방송한다. 이어 8일에는 ‘부처리 블랙라벨 목등심 세트’를 선보인다. ‘블랙 앵거스’ 구이 세트를 포장과 함께 가격으로 판매한다. 

 


◆ 세라젬, 루게릭병 환우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후원


승일희망재단의 공동대표 션이 지난 2일, 서울 이촌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 ‘2022 miracle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행사에서 참가자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세라젬 제공]
승일희망재단의 공동대표 션이 지난 2일, 서울 이촌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 ‘2022 miracle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행사에서 참가자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이 루게릭병 환우들을 돕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서 개최하는 캠페인‘2022 miracle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세라젬은 지난 2월 루게릭병 환우와 가족들의 투병·간병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7000만원 상당의 의료가전을 지원하며 첫 인연을 맺었다. 승일희망재단에서는 공동대표 션을 중심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와 마라톤, 미니 콘서트 등을 결합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발전시켜 기부 문화와 재미를 함께 전파하고 있다. 캠페인 참가비는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전문 간병시스템을 갖춘 루게릭요양센터 건립에 사용된다.

올해 캠페인은 지난  2일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 첫 번째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 창원 등에서 잇따라 개최될 예정이다. 세라젬은 캠페인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고 기부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척추 의료가전을 비롯해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등을 지원한다.

 


◆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발효 푸드’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블루존 플레이트 ‘발효 푸드’ 신메뉴 4종 포스터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블루존 플레이트 ‘발효 푸드’ 신메뉴 4종 포스터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의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여름철 입맛을 돋우기 위해 ‘발효 푸드’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아워홈 푸드엠파이어는 올 초 세계 5대 장수마을 ‘블루존’ 식습관을 재해석해 '블루존 플레이트' 캠페인을 기획했다. 블루존은 세계적으로 건강한 장수 인구 비율이 월등히 높은 지역을 의미한다. 지난 4월 ‘슈퍼푸드’를 콘셉트로 귀리, 아몬드, 시금치, 토마토, 마늘 등 건강 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고추장, 치즈 등 발효 식품을 활용해 무더운 여름철 영양 보충을 도모하겠다는 취지다.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더블 치즈 불닭 반상 ▲들깨 초계 메밀 국수 ▲옥수수 치즈 왕 돈까스 ▲썸머 타이 누들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대중적인 입맛을 고려하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추장, 식초, 치즈 등 영양가 높은 발효 식재료를 활용했다.

 


◆ 테팔, 원픽냄비팬 출시 기념 첫 할인 혜택 


테팔, 원픽냄비팬 [사진=테퍌 제공]
테팔, 원픽냄비팬 [사진=테퍌 제공]

테팔이 오는 20일까지 테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만능팬 ‘테팔 원픽냄비팬’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 증정한다. 이 제품은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 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처럼 깊이감 있는 몸체, 전용 유리 뚜껑으로 구이, 볶음, 찌개 등 어떤 요리든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 또한 주목할 만하다.  

밝고 부드러운 베이지 빛의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처럼 싱그러운 연둣빛을 띄는 △아보카도 그린, 진하면서도 은은한 펄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트러플 블랙, 총 3가지 색상이다. 손잡이를 쥐었을 때의 편안한 느낌을 고려한 굵기와 미끄러움을 최소화한 안심 손잡이로 안정적인 사용을 자랑하고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팔 티타늄 코팅’으로 긁힘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여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