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롯데온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ON)' 행사를 진행하며, 11번가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함께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개척과 사업 성장을 돕기위해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사회적경제, 내일을 열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직장인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하는데, 지난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 결과 1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접수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버드와이저가 가수 보아와 함께 MZ세대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드림 어게인’ 캠페인을 펼치고,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가장 진보된 기술력을 적용한 러닝화, ‘아디제로(ADIZERO) 컬렉션’의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ADIZERO ADIOS PRO 3)’를 선보인다.
 

롯데온,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ON)’ 진행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ON)’ 진행 [사진=롯데온 제공]

◆ 휴가 준비는 롯데온에서...‘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


롯데온이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ON)'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가 용품 및 여름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4일 퍼스트먼데이 하루 동안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며, 추가로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및 브랜드픽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달부터 롯데온은 브랜드픽 할인 혜택을 강화해 진행한다. 브랜드픽은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 11개 중 고객이 선택한 5개 브랜드에 한해 할인 쿠폰을 제공했지만, 이번 달부터는 11개 전체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일괄적으로 발급해준다. 이번 달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로는 크록스, 발뮤다, 바바패밀리 등 여름 휴가철 패션 및 가전 브랜드 등이다.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코크제로 무라벨, 토레타, 파워에이드 프로틴 신상품을 판매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500점을 증정한다. 또한, 계절과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과 리빙 상품군에서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바이브온(바로 이곳이 브랜드 컬렉션)’에서는 바캉스 및 홈캉스 룩, 여름철 피부 관리, 고온다습한 날씨를 대비한 필수템 등의 테마로 시즌 이슈 상품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관과 리빙관에서는 각각 인기 브랜드 20개씩 선정해 총 40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오늘의 원픽’ 코너에서도 엘칸토, 라코스테, 베베드피노, 웅진식품 등 인기 상품을 매일 10개씩 선정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11번가, 7월 한 달간 91개 사회적경제기업과 특별 기획전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 7월 한 달간 91개 사회적경제기업과 특별 기획전 [사진=11번가 제공]

◆ 11번가, 7월 한 달간 91개 사회적경제기업과 특별 기획전


11번가(사장 하형일)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함께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개척과 사업 성장을 돕기위해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사회적경제, 내일을 열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적기업의 날’(1일), ‘협동조합의 날’(2일) 등이 있는 7월 한 달간의 행사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들의 상품 홍보와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사회적기업, 예비사회적기업, 소셜벤처, 협동조합, 마을기업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총 91개 업체의 제품을 소개한다. 각종 농수축산물, 밀키트, 음료,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실생활에 유용한 약 260여개 상품들을 준비했다.

11번가는 기획전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최대 2만원)을 10장씩 제공(ID당 1회)한다. 대표 상품으로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경주제과’의 ‘황리단길 찰보리빵’ ▲결식아동, 미혼모,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비타민을 무료 나눔하는 ‘비타민엔젤스’의 ‘알티지 오메가3’ ▲가구 폐기 문제를 해결하는 ‘페이퍼팝’의 ‘4단 종이책장’ ▲친환경 생활용품을 만드는 ‘다초록’의 EWG 그린 등급 원료로 만든 ‘고체 샴푸바’ 등을 행사 기간 저렴하게 선보인다. 11번가 백창돈 대외협력담당은 “11번가를 통해 다양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알려지고 우리 사회 곳곳에 필요한 사회적 가치들이 실현되는 것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친환경, 업사이클링 등 가치소비에 많은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이 11번가에서 ‘착한 쇼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百 본점, ‘직장인 스크린 골프 대회’에 1000명 이상 지원해 화제[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百 본점, ‘직장인 스크린 골프 대회’에 1000명 이상 지원해 화제[사진=롯데백화점 제공]

◆ 롯데百 본점, ‘직장인 스크린 골프 대회’에 1000명 이상 지원해 화제


롯데백화점 본점이 개최하는 ‘직장인 스크린 골프 대회’에 지난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참가자를 모집한 결과 1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접수해 화제가 되고 있다. 총 1100여명의 참가자 중 상위 24명만이 본선에 진출하며, 사전에 참여 신청을 마친 참가자들은 7월 10일까지 골프존 프로그램이 설치된 스크린 골프장에서 자유롭게 ‘롯데스카이힐 김해’ 코스를 선택해 예선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아마추어 직장인 골퍼들을 위한 대회인 만큼 GTOUR 프로 및 프로 자격증 소지자는 참여할 수 없으며, 경기 중 각종 유료 아이템은 사용이 불가능하다. 선발된 상위 24명은 7월 15일부터 23일까지 본점 지하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진행되는 본선에 참여할 수 있으며, 8강전을 거쳐 최종적으로 7월 31일 결승전이 치뤄질 계획이다.

이러한 인기는 실적으로도 나타나 롯데백화점의 골프 매출도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골프 상품군 매출은 전년대비 35% 신장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40% 이상 고신장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본점은 지난해 6월 ‘지포어’, ‘어메이징크리’ 등 영골퍼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골프 웨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골프관을 리뉴얼한 결과, 최근 1년간 골프관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50% 신장했고, 그 중 2030세대의 매출은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한편, 본선 및 결승전이 진행되는 본점 지하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는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퓨처레트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동탄점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챔피온골프’ 팝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잠실점에서는 7월 8일부터 7월 24일까지 ‘아디다스골프’ 팝업을 열어 신제품 ‘코드케이오스 22’를 소개한다. 또, 10일까지 ‘나이키골프’, ‘핑’, ‘닥스골프’ 등의 골프웨어 브랜드를 입점 전점에서 최대 10~30% 할인하여 판매한다.
 

 버드와이저 ‘드림 어게인’ 캠페인 포스터 [사진= 버드와이저 제공]
 버드와이저 ‘드림 어게인’ 캠페인 포스터 [사진= 버드와이저 제공]

◆ 버드와이저, 보아와 ‘드림 어게인’ 캠페인


버드와이저(Budweiser)가 가수 보아와 함께 MZ세대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드림 어게인(Dream Again)’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최정상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지속하는 ‘현재 진행형’ 아티스트 보아를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했다. 보아와 함께 기획한 한정판 캔 패키지와 신규 TV 광고 등을 통해 자신의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파한다.

한정판 캔 패키지에는 보아가 꿈에는 한계가 없다는 의미를 담아 직접 작사한 곡 ‘No Limit(노 리미트)’의 가사와 보아의 일러스트를 배치한 것이 눈에 띈다. 변온 잉크를 제품 라벨에 적용, 맥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가 되면 캔 색상이 변하는 것도 특징이다. ‘보아 캔’은 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500ml 캔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TV 광고는 끊임없는 노력을 다해 정상에 오른 ‘아시아의 별’ 보아의 응원 메시지를 담아냈다. 대중들의 시선과 평가에 대한 부담감을 딛고 꿈을 향해 묵묵히 나아가고 있다는 보아의 이야기를 VR 아트로 생동감 있고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출시[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출시[사진=아디다스 제공]

 


◆ 아디다스, 스피드 레이싱화,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가장 진보된 기술력을 적용한 러닝화, ‘아디제로(ADIZERO) 컬렉션’의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ADIZERO ADIOS PRO 3)’를 선보인다. 아디제로 컬렉션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특히 이번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는 러너들의 경기력을 높여 새로운 기록에 도전하며 더 큰 가능성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디다스는 프로 선수들의 인사이트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탄생한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컬렉션을 통해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 역시 세계적인 엘리트 선수인 아마날 페트로스(Amanal Petros)와 함께 테스트를 거쳐 이전에 없던 최고의 스피드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완성되었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3는 발가락 뼈에서 착안한 해부학적 디자인의 에너지로드(ENERGY RODS) 2.0은 기존 5개로 분리되어 있던 구조에서 일체형으로 변경되어 더욱 견고하고 단단하게 발을 받쳐주며, 발이 지면에 닿아 휘어질 때 역동적인 탄성을 더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한다. 이중 레이어로 구성된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LIGHTSTRIKE PRO)’ 폼 미드솔은 하프 마라톤부터 풀 코스 마라톤까지 소화할 수 있는 뛰어난 쿠셔닝 뿐만 아니라 동시에 높은 에너지 리턴을 제공한다. 또한 아웃솔 실루엣은 러너가 페이스를 유지하며 빠른 속도로 코너를 돌 수 있도록 안정적인 접지력을 갖춘 콘티넨탈(Continental) 타이어 사의 고무로 제작되었으며, 새로운 경량 갑피는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해 레이스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한편,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컬렉션은 2008년 9월 베를린 마라톤에서 하일레 게브르셀라시에(Haile Gebrselassie)가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1을 착용하고 2시간 4분의 벽을 깬 것을 시작으로 페레스 젭치르치르(Peres Jepchirchir)와 같은 세계적인 선수와 함께 다양한 마라톤 대회에서 신기록을 달성해 오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