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일 LG생활건강 ‘비욘드’가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데일리케어 ‘엔젤아쿠아’와 데일리패션 ‘오아이오아이’의 만남을 기념하며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로레알코리아 어반디케이는 국내 대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사이버불링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 자신 있는 민낯 피부로 케어를 도와주는 ‘쏙쑥싹 3-STEP’ 캠페인을 제안하며, 대웅제약은 지난 29일 보건복지부 고시에 따라 대웅제약 자체 개발 신약 펙수클루정 40mg이 미란성 위식도역류질환 치료 적응증에 대해서 보험 급여를 적용 받음과 동시에 국내 정식 출시했다. GC녹십자웰빙은 인태반가수분해물 ‘라이넥’의 통증 효능을 입증하기 위한 연구자 임상  IND(임상시험계획)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 받았고, 현대약품이 국내 최초 산제 제형의 알츠하이머형 치매 치료제, ‘하이페질산(성분명 도네페질염산염)’을 정식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비욘드, O!Oi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기획 제품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기획 제품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비욘드’에서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데일리케어 ‘엔젤아쿠아’와 데일리패션 ‘오아이오아이’의 만남을 기념하며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트렌디한 데일리룩 패션을 선보이는 O!Oi와 협업해 수분 진정 크림 기획 구성품으로는 오아이오아이 폰 스트랩이 내장됐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나 구매 고객 이벤트를 통해 티셔츠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엔젤 아쿠아 크림, 토너, 선크림 3종은 LG생활건강 식물 전문가들이 울릉도에서 정성껏 기른 ‘전호’ 추출물과 나무수액,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여 본격적인 여름 더위에 맞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클린뷰티 처방이다.

 


◆ 어반디케이,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사이버불링 토크 콘서트’ 개최


어반디케이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사이버불링 토크 콘서트 개최 [사진=로레알 제공]
어반디케이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사이버불링 토크 콘서트 개최 [사진=로레알 제공]

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국내 대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사이버불링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콘서트는 어반디케이와 코스모폴리탄의 공동 기획 하에 사이버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행사는 29일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됐다.

‘사이버불링 토크 콘서트’에는 어반디케이의 브랜드 모델이자 댄스레이블 YGX의 리정과 2020 국가인권위원회 인권상 수상에 빛나는 김은지 정신과 전문의가 참여했다. 두 사람은 각각 사이버폭력의 의미와 심각성, 예방법 등을 안내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리정 #노방관댄스 챌린지’를 소개하며 사이버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또 포토존 및 자체 제작 콜라보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가 이뤄졌으며 굿즈는 별도로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약 2주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굿즈 판매 수익금은 ‘리정 #노방관댄스 챌린지’ 영상 포스팅 이벤트를 통한 기부와 함께 푸른나무재단에서 진행하는 사이버폭력 예방 사업 ‘푸른코끼리 사업’에 전달될 예정이다.

 


◆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쏙쑥싹 3-STEP’ 완성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쏙쑥싹 3-STEP’ 완성!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쏙쑥싹 3-STEP’ 완성!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 자신 있는 민낯 피부로 케어를 도와주는 ‘쏙쑥싹 3-STEP’ 캠페인을 제안한다. 이니스프리의 ‘쏙쑥싹 3-STEP’ 캠페인은 ‘피지는 쏙! 수분은 쑥! 잡티 흔적 고민은 싹!’ 케어하는 스킨케어 리추얼 단계를 통해, 피부 고민은 지우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여 여름철에도 당당하게 빛나는 민낯 자신감을 키우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했다.

‘쏙쑥싹 3-STEP’ 캠페인 속 제품은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을 중심으로,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짝꿍템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는 ‘쏙쑥싹 3-STEP’ 캠페인 진행을 기념하여 7월 한 달 동안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짝꿍템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동시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대웅제약,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펙수클루정’ 출시


펙수클루정 40mg [사진=대웅제약 제공]
펙수클루정 40mg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지난 29일 보건복지부 고시에 따라 대웅제약 자체 개발 신약 펙수클루정 40mg(성분명: 펙수프라잔염산염)이 미란성 위식도역류질환 치료 적응증에 대해서 보험 급여를 적용 받음과 동시에 국내 정식 출시됐다. 대웅제약의 펙수클루정은 2008년 타깃 물질 개발 단계부터 연구개발, 임상, 허가, 판매 단계까지 신약개발 전 주기를 대웅제약의 자체 기술로 진행한 순수 국산 신약이다. 특히 개발 단계에서부터 간 독성 등의 위험을 회피할 수 있는 최적 구조를 고안하여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대웅제약은 전국 의료진에게 펙수클루정의 새로운 기전 및 증상별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주요 소화기학회의 국제학술대회, 학회 행사와 거점별 대규모 발매 심포지엄 및 지역별 학술모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펙수클루정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웅제약은 펙수클루정을 글로벌 전역에서도 빠르게 발매할 계획이다. 지난해 말 국내 품목 허가 전에 이미 중국, 미국, 브라질 등을 포함해 전 세계 15개국에 1조 1천억원 상당의 기술 수출 계약을 체결한 펙수클루정은 올 6월말 기준 브라질,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페루 총 8개국에 국가별 품목허가를 신청 완료했고, 순차적으로 추가 제출할 예정이다.

 


◆ GC녹십자웰빙, 태반주사 ‘라이넥’ 통증 임상 개시


GC녹십자웰빙 CI [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GC녹십자웰빙 CI [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GC녹십자웰빙은 인태반가수분해물 ‘라이넥’의 통증 효능을 입증하기 위한 연구자 임상  IND(임상시험계획)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 받았다.이번 연구자 임상은 중앙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 김두환 교수가 주도한다. ‘어깨충돌증후군’ 환자 50명을 대상으로 라이넥 투여 시 유효성과 안전성을 평가하기 위한 학술적 연구 목적이다.

‘어깨충돌증후군’은 팔을 들어올릴 때 어깨뼈와 팔뼈 일부가 마찰해 염증이 유발되는 질환이다. 증상이 심할 경우 회전근개 손상을 유발하고 어깨 운동기능이 감소해 삶의 질이 저하될 수 있다. 이 질환은 오십견과 증상이 비슷하지만, 원인과 치료법이 상이해 정확한 진단 및 치료가 필요하다. 

 


◆ 현대약품, 치매 치료제 ‘하이페질산’ 정식 출시


현대약품 CI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CI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이 국내 최초 산제 제형의 알츠하이머형 치매 치료제, ‘하이페질산(성분명 도네페질염산염)’을 정식 출시했다. 최근 제약업계가 제형의 다변화를 통해 편의성을 높이고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현대약품 역시 차별화 및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제형으로 하이페질산을 선보이게 됐다. 

하이페질산은 지난 4월, 식약처로부터 경증부터 중증까지 모든 단계의 치매 환자가 복용할 수 있는 치매 치료제로 품목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용량은 5mg와 10mg, 2종으로 구성됐다. 하이페질산의 가장 큰 특징은 현재 정제와 구강붕해정 형태로 나오고 있는 동일 성분의 의약품과는 달리 파우더 형태로 개발돼 차별화를 꾀했다는 점이다. 물, 주스 등에 용해하여 복용할 수 있어 약을 삼키기 어려워하거나 약물 복용을 꺼려하는 환자들에게 유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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