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4일 토니모리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떠나자! With TONYMOLY 바캉스 보내줄라이(July)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난 23일 스리랑카 거주 한인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의 건강관리’에 대한 온라인 강연을 개최했다. 대웅제약은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에서 ‘인베스터 R&D 데이’를 열고 주요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자사 글로벌 사업 성과, R&D 역량 및 전략을 소개했고, 동국제약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가 할인 행사인 ‘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를 오는 7월 10일까지 전국 54개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유한건강생활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브랜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는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갱년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토니모리,  ‘떠나자! With TONYMOLY 바캉스 보내줄라이(July)까’ 진행 [사진= 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 ‘떠나자! With TONYMOLY 바캉스 보내줄라이(July)까’ 진행 [사진= 토니모리 제공]

◆ 토니모리, ‘떠나자! With TONYMOLY 바캉스 보내줄라이까’ 진행

토니모리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떠나자! With TONYMOLY 바캉스 보내줄라이(July)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더운 더위를 피해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토니모리가 특별한 여름 바캉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7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인 ‘토니스트리트’ 회원이라면 하루에 한 번씩 매일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시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한 온라인 쿠폰도 증정되어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하여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토니모리는 프로모션 1, 2등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3등에게는 휴가를 떠날 때 꼭 필요한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 외 당첨자에게도 토니모리 포인트 20만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스리랑카 교민 대상 온라인 강연 홍보 포스터 [사진=GC녹십자의료재단  제공]
스리랑카 교민 대상 온라인 강연 홍보 포스터 [사진=GC녹십자의료재단 제공]

◆ GC녹십자의료재단 스리랑카 교민 대상 ‘코로나19 이후의 건강관리’ 온라인 강연 개최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난 23일 스리랑카 거주 한인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의 건강관리’에 대한 온라인 강연을 개최했다. 이번 강연은 ‘재외동포 사회와의 파트너쉽’ 사업의 일환으로, 주 스리랑카 대한민국 대사관과 스리랑카 한인회가 공동 주최·주관했으며 작년 12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됐다. 

본 강연에서 고운영 GC녹십자의료재단 감염병센터장이 연자로 나서 ▲코로나19 발생현황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 현황 ▲오미크론의 영향 ▲자연감염과 백신접종의 면역효과 ▲4차 백신접종 ▲코로나 후유증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교민들의 우려사항과 궁금증을 반영해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증상 및 백신 예방 효과 ▲코로나 백신 3차 이후 추가 접종의 필요성 ▲위드코로나 이후 백신 접종의 필요성 ▲코로나 후유증 및 대처방안 ▲만성질환자의 건강 관리 등에 대한 설명도 진행됐다. 

 

대웅제약 인베스터 R&D 데이 개최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 인베스터 R&D 데이 개최 [사진=대웅제약 제공]

◆ 대웅제약, ‘인베스터 R&D 데이’ 개최

대웅제약은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에서 ‘인베스터 R&D 데이’를 열고 주요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자사 글로벌 사업 성과, R&D 역량 및 전략을 소개했다. 대웅제약은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미래 가치, R&D 현황 및 비전 등을 알리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대웅제약은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수출 증대, 고수익성 제품 위주의 전문의약품 매출 상승에 힘입어 작년부터 사상 최대 연간 및 분기 영업이익을 경신해오고 있으며 특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 SGLT-2 억제제 계열의 당뇨병 치료제 이나보글리플로진 등 다양한 신약 파이프라인과 R&D 성과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동국제약_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_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 [사진=동국제약 제공]

 

◆  동국제약,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 진행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가 매년 한 번 개최하는 최대 할인 행사인 ‘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를 오는 7월 10일까지 전국 54개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는 인기 제품 특가와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우선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메이올웨이즈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알티지 오메가3’ 등 메이올웨이즈 베스트 제품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센텔리안24’ 베스트 제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도 진행하며 덴트릭스 칫솔세트(5입) 1박스, 미니 그릇세트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한건강생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갱년기 부문 1위 브랜드 달성 [사진=유한건강생활 ‘ 제공=]
유한건강생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갱년기 부문 1위 브랜드 달성 [사진=유한건강생활 ‘ 제공=]

◆ 유한건강생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갱년기 부문 1위 브랜드 달성

유한건강생활의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브랜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가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갱년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유한백수오는 갱년기 개선 건강기능식품 중 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압도적 1위를 달성했다. 유한건강생활의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활용해 만든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포함한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의 라인업으로는 ‘유한백수오 마스터9’과 ‘유한백수오 올인원’, ’유한백수오 더블’ 등이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유한백수오 프라임’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 오메가3, 베타카로틴, 비타민D, 비타민B군, 아연까지 담아내 갱년기 증상은 물론, 눈 건강과 혈행 건강, 뼈 건강, 에너지 대사 등 총 17가지 건강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