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3일 G마켓과 옥션이 7월 20일까지 한 달간 판매고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에이블리블랙은 국내 유일 브랜드 패션 전문 검색 포털 ‘멜리즈’ 앱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60만 건을 돌파하고 월간 활성 사용자 수 80만 명을 넘어섰다. 쿠팡은 여름철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을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옥션,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사진=G마켓·옥션 제공]
G마켓·옥션,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사진=G마켓·옥션 제공]

◆ G마켓·옥션,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G마켓과 옥션이 7월 20일까지 한 달간 판매고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앞두고 ‘여름을 부탁해!’라는 테마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판매고객 총 136팀을 선정,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각종 아이템과 간식 등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7월 20일까지 카카오톡 ‘지마켓 비즈니스 채널’을 추가한 뒤 웰컴메시지 하단의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양식을 기입 후 제출하면 된다. G마켓과 옥션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4주차에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당첨된 판매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팀에게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와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24캔’을 5팀에게 ‘배달의 민족 상품권 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쿨방석과 설레임 아이스크림 20개 세트’(10팀), ‘배스킨라빈스 핸드팩 세트’(20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팀) 등 풍성한 여름철 인기간식도 준비했다.

 

에이블리 블랙, ‘멜리즈’ 론칭 이미지 [사진=에이블리 블랙 제공]
에이블리 블랙, ‘멜리즈’ 론칭 이미지 [사진=에이블리 블랙 제공]

◆ 에이블리블랙, ‘멜리즈’ 론칭…월간 활성 사용자 수 80만 돌파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자회사 에이블리블랙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패션 전문 검색 포털 ‘멜리즈’ 앱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60만 건을 돌파하고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80만 명을 넘어섰다. 멜리즈는 전 세계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 패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브랜드 패션 전문 검색 포털 플랫폼이다. 소비자는 원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검색하면 검색 시점별 가격 및 재고 확인을 통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멜리즈는 브랜드사에는 수익성이 가장 높은 판매 채널 역할을 하고 소비자에게는 편리한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출시했다. 멜리즈 앱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실 결제는 개별 브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이루어진다. 별도 수수료 없이 멜리즈 파트너사는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면서 자사몰 직접 결제를 통한 매출 성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쿠팡, 무더위 대비하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 진행  [사진=쿠팡 제공]
쿠팡, 무더위 대비하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 진행 [사진=쿠팡 제공]

◆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 진행

쿠팡이 여름철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을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가전제품을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다.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 건조기 등 필수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의 인기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 신일, 대우, 필립스, 테팔, 캐리어, 쿠쿠, 위니아딤채 등 유명 가전 브랜드들이 참여해 풍성한 여름 가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매번 새롭게 공개되는 한정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에어컨, 신일 무소음 선풍기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