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 Uniq Check(뉴 유니크 체크)’ 플레이트. [사진=우리카드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748_37995_4852.png)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새 브랜드 ‘NU(뉴)’ 론칭에 이어 첫 체크카드 상품으로 ‘NU Uniq Check(뉴 유니크 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올해 체크카드 트렌드와 고객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쉽고 편리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로 결제 시 추가 0.1% 적립 가능하다.
고객이 선호하는 DAILY(생활) 및 EAT(음식) 영역에서 1% 적립도 가능하다. DAILY 영역으로 ▲쇼핑(해외, 쿠팡, 11번가, 이마트, 롯데마트) ▲교통(대중교통, 주유, 전기차) ▲정기결제(이동통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와 EAT 영역인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배달(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이 가능하다.
3가지 DAILY 영역(쇼핑·교통·정기결제)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 자동으로 0.5% 한 번 더 적립해주는 ‘UNIQ DAILY’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번 달라지는 고객소비 패턴을 고려한 ‘자동 큐레이션(Auto Curation)’ 혜택으로, 고객이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카드는 만 17세 이상부터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