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1일 11번가는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와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고,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아티스트 지코와 협업한 ‘지코가 준비한 피지오겔 썸머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멤버스는 SK브로드밴드와 ‘어드레서블 TV광고 판매대행 계약’을 체결했고,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방학 기간 학교 급식 중단 등으로 끼니 해결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배민방학도시락’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유니버스’의 합동 콘서트 ‘2022 유니콘(UNI-KON)’ 티켓을 단독 판매하며, 쿠팡플레이는 7월 13일 펼쳐지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경기와 7월16일 '토트넘 대 세비야 FC' 경기에 참여할 에스코트 키즈를 선발한다.

11번가, 유기묘 아이돌그룹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 음원·MV 공개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 유기묘 아이돌그룹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 음원·MV 공개 [사진=11번가 제공]

◆  11번가, 유기묘 아이돌그룹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 음원·MV 공개

11번가가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와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지난 20일 오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와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11TV)을 통해 공개된 ‘Take Me’는 한 번 들으면 귀에 꽂히는 쉬운 멜로디와 풍부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평소 애묘인으로 알려진 대세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제작,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작사와 노래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유기묘의 마음을 중의적으로 표현, 유기묘 입양 독려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혹시 나랑 같이 있고 싶어? 기회를 줄게 생각해 봐봐’ ‘어딘가 날 더 알고 싶지 않아? 안아줘 내 마음을. 내어줘 무릎을’이라는 가사와 함께 ‘Take me where you are’로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11키티즈의 메인 멤버 6마리(포도, 서창이, 달타냥, 검이, 모델이, 나비) 각각의 모습이 교차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11키티즈 각 멤버의 6가지 매력을 6가지의 색으로 표현,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큐브 상자에 녹여냈다. 

 

G마켓·옥션, 여름 맞이 ‘피지오겔 썸머꿀템’ 프로모션 [사진=G마켓·옥션 제공]
G마켓·옥션, 여름 맞이 ‘피지오겔 썸머꿀템’ 프로모션 [사진=G마켓·옥션 제공]

◆ G마켓·옥션, 여름 맞이 ‘피지오겔 썸머꿀템’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아티스트 지코와 협업한 ‘지코가 준비한 피지오겔 썸머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지오겔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포켓몬 에디션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여름 한정 기획세트인 ‘피지오겔X지코 컬래버 애프터 선케어 기획세트’와 ‘피지오겔X지코 컬래버 No.1 보습크림 세트’를 특가 판매하고, AI마스크팩 5개와 지코 보냉백 1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포켓몬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한 6종의 선케어, 젤, 크림도 판매한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카밍 젤 체험딜을 진행한다. 기획세트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지코가 출연하는 뮤직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 하루권 티켓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5% 중복쿠폰’도 하루 5회 지급한다.

 

20일 서울 중구 SK브로드밴드 본사 사옥에서 전형식 롯데멤버스 대표(사진 오른쪽)와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이 ‘어드레서블 TV광고 판매대행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멤버스 제공]
20일 서울 중구 SK브로드밴드 본사 사옥에서 전형식 롯데멤버스 대표(사진 오른쪽)와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이 ‘어드레서블 TV광고 판매대행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멤버스 제공]

◆ 롯데멤버스, SK브로드밴드와 어드레서블 TV광고 판매대행 계약 체결

롯데멤버스가 SK브로드밴드와 ‘어드레서블 TV광고 판매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멤버스는 IPTV 3사의 전국 케이블(PP) 및 SK브로드밴드의 지역 케이블(SO) TV 채널에 송출할 수 있는 어드레서블(주소 지정 가능한) TV광고 구좌를 광고주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일 서울 중구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진행된 계약 체결식에는 전형식 롯데멤버스 대표,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지난해 5월 데이터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데 이어 이번 계약을 추가 체결함으로써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앞으로 롯데멤버스가 보유한 4140만(지난 2월 기준) 엘포인트 회원들의 유통 빅데이터와 SK브로드밴드의 IPTV 시청 데이터를 결합하여 TV광고의 효과 분석 정확도와 효율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멤버스와 SK브로드밴드는 현재 시청자의 라이프스타일, 구매 이력, 콘텐츠 취향 등에 따라 분류한 100여 개의 타깃군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이를 확대해 세분화할 계획이다. 어드레서블 TV광고 노출 채널 역시 현재 30여 개에서 지속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결식 아동 위한 ‘배민방학도시락’ 캠페인 진행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우아한형제들, 결식 아동 위한 ‘배민방학도시락’ 캠페인 진행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 우아한형제들, 결식 아동 위한 ‘배민방학도시락’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방학 기간 학교 급식 중단 등으로 끼니 해결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배민방학도시락’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민방학도시락 캠페인은 우아한형제들과 월드비전이 지난 2020년 겨울부터 방학기간마다 아이들을 위해 진행해온 도시락 지원 사업이다. 지금까지 세 번의 방학기간 동안 총 5600명의 배민 고객이 참여해 1600명의 아이들에게 3만5000여 끼니를 지원했다.

이번 여름 도시락 캠페인은 전국 각지 50개교, 총 700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7~8월 여름방학 기간 중 주 3회(5주간 총 15회) 건강한 식단으로 구성된 도시락을 마련할 예정이다. 지원 기간 중 매주 금요일에는 아이들이 스스로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민 상품권도 지급한다. 도시락은 각 학교 선생님들이 방학 기간 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안전을 살피기 위해 직접 전달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 모금은 오는 7월 10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배민 앱 배너를 통해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2022 유니콘 포스터 이미지 [사진=위메프 제공]
2022 유니콘 포스터 이미지 [사진=위메프 제공]

◆ 위메프,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 ‘2022 유니콘’ 티켓 단독 오픈

위메프는 ‘유니버스’의 합동 콘서트 ‘2022 유니콘(UNI-KON)’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2022 유니콘은 다음달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은 21일 오후 8시 위메프에서만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티켓 구매자에게는 유니콘 출연 아티스트 중 원하는 멤버 1인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유니콘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에 참여한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온라인으로 처음 진행한 이후 두번째다. 주요 출연자는 △아스트로 △아이브 △박지훈 △더보이즈 △우주소녀 등 글로벌 인기 아이돌 20팀이다.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그라운드 오를 '에스코트 키즈' 모집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그라운드 오를 '에스코트 키즈' 모집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그라운드 오를 '에스코트 키즈' 모집

쿠팡플레이는 7월 13일 펼쳐지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경기와 7월16일 '토트넘 대 세비야 FC' 경기에 참여할 에스코트 키즈를 선발한다. 에스코트 키즈는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로, 이번 시리즈에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토트넘 대 세비야 각 경기당 22명씩 총 44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는 해당 경기 관람은 물론, 손흥민을 포함한 글로벌 프로 축구 선수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에스코트 키즈는 만 6세에서 만 10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에 한해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7월 4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일정 및 세부 사항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