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하반기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항공권·호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C카드 제공]](https://cdn.lcnews.co.kr/news/photo/202206/34313_37425_471.jpg)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는 하반기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항공권·호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해외 항공권의 경우 예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인터파크 투어에서 BC 바로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BC 바로카드는 ▲케이뱅크 심플 ▲블랙핑크 ▲始發(시발) ▲밸런스 ▲로스트아크 등 BC 자체발급 카드를 말한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 등과 협업해 해외 호텔, 렌트카, 해외 데이터 로밍 할인도 진행한다. 주요 할인 혜택은 ▲아고다, 호텔스닷컴 최대 20% ▲부킹닷컴 최대 10% ▲익스피디아 8% ▲트립닷컵 6% ▲렌탈카스닷컴 5% ▲와이파이 도시락 15% 등이다.
예약 및 결제는 페이북 ‘혜택’ 탭 내 페이북여행에서 가능하며, BC카드(전체 BC발급사 카드 포함)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2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9만 9000원 골프 투어 패키지’도 제공한다. 당첨된 2명에게는 5일간 해외 골프 패키지 일체를 9만 9000원에 제공한다. 6월은 베트남 다낭 지역이며 당첨자는 각각 본인 포함 동반자 1명까지 해당 혜택(총 4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가능하다. 마이태그는 고객 맞춤형 할인 제공 서비스로 해당 혜택 태그 시 자동 응모 된다. BC 바로카드로 누적 결제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이 대상이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초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김용일 BC카드 고객사본부장은 “여름철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 니즈에 맞춘 여행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