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3일 웰스의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이 독일의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고, 알레르망이 2022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여기어때는 봄 시즌 모델로 황광희를 추가 발탁하고, 중독성 있는 '여행 어때' 캠페인을 이어가며, 이마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딸기 뮤지엄'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수출 전용 담배 제품 공급을 위해 경남 양산 공장의 생산량을 확대할 계획이고, 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는 22SS 시즌 스니커즈 컬렉션 쇼케이스를 공개했다. 

 

웰스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사진=교원 웰스 제공]
웰스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사진=교원 웰스 제공]

 웰스 식물재배기 '웰스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웰스의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이 독일의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웰스 수상 제품 '웰스팜'은 집에서 손쉽게 친환경 채소를 키워 먹을 수 있는 렌탈 가전이다. 채소를 키우는 가전제품과 채소 모종 배송서비스를 하나로 합친 최초의 렌탈 상품으로 국내 가정용 식물재배기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디바이스가 전자동 시스템으로 식물 성장에 필요한 빛, 온도 등을 자동으로 조절하며 배송된 친환경 채소 모종을 디바이스에 꽂아서 키우기만 하면 된다.

웰스팜은 화이트 컬러의 모던한 외관 디자인에 전원 등 디스플레이는 그린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재배되는 채소를 돋보이게 한다. 식물 성장에 필요한 빛을 제공하는 LED는 무드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식물재배기 시장에서 유일하게 채소 모종을 2개월마다 정기 배송하는 것도 특징이다. 무균·무농약 환경으로 조성된 '웰스 스마트팜 팩토리'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키워낸 채소 모종을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전한다. 전문 엔지니어가 정기 방문 하여 웰스팜 기기에 채소 이식과 기기 청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레르망, '2022 SS 시즌 신제품' 출시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2022 SS 시즌 신제품' 출시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2022 SS 시즌 신제품' 출시 

 알레르망은 다가온 봄·여름 시즌 포근해진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디자인과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대표 신제품인 은은한 텍스처의 뉴트럴한 컬러로 정제된 고풍스러움을 자아내는 ‘아크네’와 그레이 톤온톤의 텍스쳐 패턴에 점선 파이핑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겹날개로 스타일링한 ‘루시엔’ 그리고 실키한 터치감과 퓨어하고 심플한 스트라이프 자수포인트가 들어가 트렌디한 호텔 베딩스타일의 '제클린', 빅 플라워 패턴으로 화사하고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이국적인 분위기로 표현된 '플레르'로 봄맞이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호흡기나 알러지에 관한 건강 이슈가 더욱 부각되면서 알레르기 방지 침구가 더욱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알레르망의 이번 신제품 역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알레르겐 물질을 차단하는 ‘울트라 X-커버’와 ‘알러지 X-커버’가 적용됐다. 알레르망의 원단은 집먼지 진드기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뛰어난 발습과 흡습성으로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황광희 봄시즌 모델 발탁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황광희 봄시즌 모델 발탁 [사진=여기어때 제공]

◆ 여기어때, 황광희 봄시즌 모델 발탁

여기어때는 봄 시즌 모델로 황광희를 추가 발탁하고, 중독성 있는 '여행 어때' 캠페인을 이어간다. 황광희는 장범준, 이영지와 함께 여기어때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이영지, 장범준편에 이어 황광희편 CF는 새로 공개하고,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담아 올봄 벚꽃 여행을 노래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여기어때 송'을 놀이동산을 콘셉트로 편곡해, 밝고 유쾌한 분위기로 고객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황광희는 여기어때와 최근 유튜브 콘텐츠 '네고왕'으로 인연을 맺었다. 네고왕 여기어때편은 '숙소 30% 무조건 할인'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5일간 총 3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는 준비한 쿠폰 수량이 최단 2분만에 매진됐다. 파티룸, 스튜디오 등을 빌리는 신규 카테고리 공간 대여의 50% 할인 쿠폰은 오는 24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마트, 일주일간 '딸기뮤지엄' 행사 진행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 일주일간 '딸기뮤지엄' 행사 진행  [사진=이마트 제공]

◆ 이마트, 일주일간 '딸기뮤지엄' 행사 진행 

이마트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딸기 뮤지엄' 행사를 진행한다.‘딸기 뮤지엄’은 일반 딸기부터 프리미엄 딸기까지 총 11종의 다양한 딸기 품종을 선보이는 행사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평소 물량보다 약 50% 더 많은 300t의 물량을 준비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품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새벽딸기/딸기다함, 담양딸기, 비타베리, 하얀딸기, 만년설딸기 등을 준비했다.

이마트가 올겨울 딸기 매출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프리미엄 딸기 판매의 약진이 돋보였다. 작년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딸기 전체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보다 약 7% 신장했다. 특히, 프리미엄 딸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6% 신장율을 기록하며 딸기 전성시대를 견인했다. 작년의 경우 프리미엄 딸기 비중은 전체 딸기에서 약 23%였지만, 올해는 약 29%로 6%p 증가했다. ‘섭취 편의성’,’디자인’ 등 일반 딸기 특성에 높아진 맛의 기준이 더해져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딸기가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품종 다양화’와 ‘얼리 인, 레이트 아웃’ 전략을 통해 고객 선택권을 확대하고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 전경 [사진=힌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 전경 [사진=힌국필립모리스 제공]

◆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 해외 수출 위해 생산 늘린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수출 전용 담배 제품 공급을 위해 경남 양산 공장의 생산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생산량 확대는 해외 시장에 대한 한국필립모리스의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모회사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의 생산 기지로서 양산공장의 중요성을 확고히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출을 위해 확대되는 물량은 올해 상반기부터 생산을 시작한다.

한국필립모리스와 양산공장은 600개 이상의 중소기업과 상생 및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양산공장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양산 지역 내 협력사 규모를 더욱 확대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했다.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한국필립모리스와 협력관계를 맺어온 국내 기업의 매출 누적액은 7,620억 원에 달하고, 2020년 기준 한국필립모리스가 납부한 법인세와 양산시에 납부한 지방세는 총 188억 원이었다.

 

널디, 22SS 스니커즈 컬렉션 스타일 쇼케이스 공개 [사진=널디 제공]
널디, 22SS 스니커즈 컬렉션 스타일 쇼케이스 공개 [사진=널디 제공]

◆ 널디, 22SS 스니커즈 컬렉션 스타일 쇼케이스 공개

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가 22SS 시즌 스니커즈 컬렉션 쇼케이스를 공개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기존 오버핏에서 벗어나 스타일 세계관 확장 중인 널디의 다양한 신상들과 스니커즈의 어울림이 돋보였다. 널디는 ‘ZELIG MAKES YOU HIGHER’를 테마로, 젤리그 LT와 젤리그 볼드 LT, 앤디 뮬 세 가지 키높이 슈즈에 레트로 무드를 가미하여 널디만의 감성이 담긴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기존 트랙수트 라인과 애슬레져 라인 '널디핏'의 믹스매치는 볼드한 느낌의 젤리그와도 의외의 궁합을 보여줬으며, 특히 최근 또 하나의 복종 콜라보로 선보인 '널디 데님 라인' 역시 스니커즈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는 평이다.

2020년 완판 신화를 기록한 ‘젤리그’의 경량 버전 운동화인 '젤리그 LT'와 '젤리그 볼드 LT'는 각각 278g, 348g의 초경량 무게로 기존 제품인 ‘젤리그’, ‘젤리그 볼드’보다 약 65g의 무게를 줄인 제품이다. 신고 벗기 편한 뮬 스니커즈 ‘앤디 뮬’은 5.5cm에 달하는 푹신푹신한 브레드 아웃솔을 229.5g으로 경량화하는데 성공, 발의 피로도를 줄여 매일 신어도 부담없는 플랫폼 슈즈다. 특히 '앤디 뮬'은 22시즌 컬러로 핑크와 민트 색상을 새롭게 추가하며 '힙스터 스니커즈'로 자사몰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