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여름나기 위해 집콕 휴가 선택하는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1번가는 11일 하루동안 8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11번가에 따르면 8월 ‘월간 십일절’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 코로나19의 재 확산으로 아쉽지만 ‘홈캉스’, ‘집콕휴가’를 선택한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안전한 여름 나기와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휴가를 응원하며 올해 여름만큼은 집에서 보내자는 의미로 ‘여름 안에서’를 테마로 잡았다.
11번가는 8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오전 11시부터 2시간에 한 번씩 총 7번의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생활 안전수칙, 건강관리 상식 등과 관련한 7개의 퀴즈를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조식 2인’을, 10명에게 휴가지원금 20만 포인트를 SK페이포인트로 지급한다. 퀴즈에 참여만 해도 SK페이포인트 최대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1번가 관계자는 “ 8월의 ‘월간 십일절’에 우리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고객에게 참여만으로도 행운을 주고, 쇼핑으로 또다른 즐거움을 주는 하루 동안의 페스티벌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