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코딩 교육 에듀테크 디랩과 손잡고 콘텐츠 경쟁력 강화

(왼쪽부터) ㈜디랩 송영광 대표, YBM 최선택 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YBM 제공]
(왼쪽부터) ㈜디랩 송영광 대표, YBM 최선택 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YBM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YBM이 코딩 교육 에듀테크 기업 ㈜디랩(이하 디랩)과 디지털 인재 양성을 위해 나선다.

YBM은 지난 2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디랩코딩학원 사옥에서 YBM IT TEST 운영위원회의 최선택 이사와 디랩코딩학원의 송영광 대표 등 다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디랩코딩학원 재원생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디랩코딩학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국 11개 지점에서 YBM의 코딩 능력 시험인 COS, COS Pro 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하며, 체계적인 IT 교육 및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재원생들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최선택 YBM IT TEST 운영위원회 이사는 “디랩코딩학원의 체계적인 코딩교육 과정에 YBM의 코딩 능력 시험인 COS, COS Pro가 활용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COS, COS Pro 시험을 통해 IT 인재를 육성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랩은 어린이 코딩교육 커리큘럼 및 코딩 강의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전국에 11개의 프랜차이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코딩교육 플랫폼 ‘디랩온’을 운영하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