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익위원회, 하반기 시행 토익 기출문제 200문항 추가 공개

[CI = 한국토익위원회 제공]
[CI = 한국토익위원회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YBM 산하 한국토익위원회가 ‘토익 정기시험 실제 기출문제’를 공개한다.

한국토익위원회는 19일 오후 2시에 토익 정기시험 실제 기출문제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문항들은 지난 6월에 공개한 10차 기출문제에 이어, 올해 하반기에 시행된 정기시험 중 200개 문제를 선별했다. 이에 따라, 올해 공개된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는 총 400개이며, 누적 공개 문항은 2200개에 달한다.

기출문제는 YBM 토익 전문 강사의 문제 해설 동영상과 함께 공개되며, YBM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토익위원회는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올바른 학습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시험 출제 기관인 미국 ETS와 협의하여 2017년부터 실제 기출문제를 매년 공개하고 있다.

한국토익위원회 관계자는 “실제 기출문제는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는데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자료”라며,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기출문제를 활용해 목표하는 점수를 취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