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사진만으로 마모도 확인, 교체 예상 시기 안내, 상품 권유도 가능

티스테이션닷컴 마모도 측정 서비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티스테이션닷컴 마모도 측정 서비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는 티스테이션닷컴 우측 세로형 메뉴바에 있으며, 타이어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간편하게 마모도를 측정할 수 있다. 

사진은 3장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타이어 마모 상태와 잔여 트레드 홈 깊이, 교체 예상 시기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며, 차량 정보를 등록 시 내 차에 적합한 타이어 상품과 차량 점검 서비스 항목까지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 고도화된 유저 인터페이스(UI)와 데이터 기반 콘텐츠를 선보인다. 

PC 버전의 경우 칼럼형 메뉴바, 모바일 버전은 타이어 모양의 아이콘을 추가해 고객 중심 서비스 메뉴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켰고, 타이어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포지셔닝 맵으로 구성, 원하는 타이어 이미지를 클릭하는 즉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고객 문의에 빠르게 답변할 수 있도록 상담 기능을 강화했다"며, "'쇼핑 도우미', '교체 상담', 'FAQ 3'가지 카테고리에 따라 직접 문의하지 않아도 빠르게 답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도 수록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