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아끼니까, 즐거우니까, 강해지니까 등 러너들 자신의 러닝 의미 찾도록 독려
13일부터 7월 31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 이미지 [사진= 가민코리아 제공]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 이미지 [사진= 가민코리아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가민이 러너를 위한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러닝 스냅 촬영, 러닝 뱃지 이벤트 등 러너들의 취향을 맞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러너들은 개인마다 다른 목적과 이유를 가지고 러닝을 한다.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해서 달리는 혼뛰러들의 ‘나를 아끼니까’, 친구들 또는 크루와 함께 그룹 런을 즐기는 러너들의 ‘즐거우니까’,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며 달리는 러너의 ‘강해지니까’ 등 러닝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가민 세일즈 마케팅 총괄 조정호 이사는 “맑고 깨끗한 날씨에 아웃도어에서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이 다시 많이 보인다”라며 “지난 몇 년간 마음 편히 달리지 못했던 러너들이 이번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을 계기로 자신만의 러닝 이유를 찾아 더욱 즐겁게 러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민은 전문적인 러닝용 스마트워치 ‘포러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포러너 라인업은 ▲러닝 입문자를 위한 ‘포러너 45’ 시리즈 ▲전문 러너 및 마라토너를 위한 ‘포러너 245’ 시리즈 ▲철인3종 입문자 및 엘리트 러너를 위한 ‘포러너 745’ 시리즈 ▲엘리트 선수 및 철인을 위한 ‘포러너 945’ 시리즈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가벼운 무게, 뛰어난 배터리 수명, 혁신적인 트레이닝 기능으로 가민 포러너 시리즈는 국내 러너들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