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27일 가민코리아는 야나두와 탁스를 활용한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NS홈쇼핑은 디지털 물류서비스 실증 사업에 참여한다. 비와이엔블랙야크는 페이크미와 협업하여 아이웨어 컬렉션 3종을 출시하고 신라스테이는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유한킴벌리의 좋은 느낌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기부캠페인 ‘힘내라 딸들아’ 를 진행한다.

 

(좌) 야나두 김민철 대표 (중앙) 야나두 김정수 대표 (우) 가민코리아 조정호 이사 [사진= 가민코리아 제공]
(좌) 야나두 김민철 대표 (중앙) 야나두 김정수 대표 (우) 가민코리아 조정호 이사 [사진= 가민코리아 제공]

◆ 가민코리아, 야나두와 야핏 사이클 관련 업무협약 체결

가민은 운동 및 교육 메타버스 기업 ㈜야나두와 가민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너인 탁스를 활용한 프리미엄 야핏 사이클 서비스 개발 관련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가민과 야나두는 야핏 사이클링의 보급형 모델에 가민 케이던스 센서를 공급하며 상호 신뢰를 구축해온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이번 협약식에서 가민의 사이클 제품과 야핏 앱을 연동하는 등 구체적인 협업을 논의했다. 

가민은 30여 년 이상의 역사를 갖춘 글로벌 브랜드로 사이클링, 러닝, 아웃도어 등 스마트 스포츠 트레이너로 높은 인지도를 갖추고 있다. 가민의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너 라인업인 탁스는 ▲ 탁스 네오 2T 스마트 ▲탁스 네오 바이크 ▲탁스 플럭스 S 등으로 구성돼 있다. 탁스 제품은 2020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됐으며 출시 이후 제품 매진 등 큰 인기를 얻으며 국내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너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NS홈쇼핑 디지털 물류서비스 실증사업 추진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디지털 물류서비스 실증사업 추진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 디지털 물류서비스 실증 사업 참여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이 26일 인천시청에서 ‘공유물류망을 통한 당일배송 서비스 실증’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인천광역시’, 사업을 총괄하고 실적을 평가 분석하는 ‘인천연구원’, 실증사업의 서비스평가와 분석 자문에 참여하는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과 물류서비스를 실증 집행 총괄하는 ‘㈜브이투브이’, 국내 배송 물품을 협력하는 ‘㈜NS쇼핑(NS홈쇼핑)’, ‘롯데글로벌로지스㈜, 삼영물류㈜’ 등 참여했다.

협약 내용에 따라 ‘공유물류망을 통한 당일배송 서비스 실증’사업에서는 물류창고 없이 차량에서 차량으로 상품 환적 후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체계를 말하는 ‘V2V’기반 공유 물류망 구축과 함께 당일배송 서비스를 실증하게 된다. NS홈쇼핑은 실증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특성의 상품 거래 중 ‘국내 홈쇼핑 온라인 커머스의 물량’분야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다.

 

bcc X 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3종 [사진= 블랙야크 제공]
bcc X 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3종 [사진= 블랙야크 제공]

◆ bcc X 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3종 출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 웨어 브랜드 bcc가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bcc와 페이크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bcc-META ▲bcc-PIXEL ▲bcc-STEEL로 bcc와 페이크미의 브랜드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각의 요소들을 결합한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bcc와 페이크미의 팝업 스토어는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총 6일간 도산공원에 위치한 페이크미 공식 매장 1층에서 운영된다. 자유로운 가상의 세계를 실현해 나가는 bcc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심볼 컬러인 보라색을 활용한 조명과 홀로그램, 다채로운 포스터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bcc와 페이크미가 선보이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전시되는 bcc의 의류와 용품, 신발 등은 QR 코드를 통해 bcc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가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가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제공]

◆ 신라스테이,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플라스틱 줄이기, 비건 라이프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비건 코스메틱 아이템과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여행용 키트 및 굿즈를 기프트로 제공하고 잦은 객실 침구류 교체를 줄이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호캉스와 환경 보호를 함께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친환경 패키지인 ‘마이 오아시스’ 패키지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건 뷰티’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트리앤씨 사막크림 (1개), △트리앤씨 샌드 듄 사막 미스트 (1개),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5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역삼, 삼성, 서부산,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좋은느낌 힘내라 딸들아 포스터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좋은느낌 힘내라 딸들아 포스터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 유한킴벌리, 생리대 기부캠페인 ‘힘내라 딸들아’ 진행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의 좋은느낌이 ‘2022 힘내라 딸들아 라이브’를 오는 28일에 진행한다. 쇼핑은 물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좋은느낌 제품의 특가 혜택과 함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유한킴벌리는 이번 라이브를 앞두고 50만 패드 기부를 결정했으며 고객 참여에 따라 20만 패드가 추가로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 및 해피빈과의 협업을 통해 보호시설 또는 그룹홈을 떠나 자립을 준비하는 20대 여성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10대 청소년 그리고 해피빈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단체들에 약 70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는 5600여 명의 여성들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수량으로 이들의 경제적 자립과 불편함이 없이 월경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하는 등에 의미 있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