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31일 롯데푸드가 자사몰에서 빨대 없는 우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티아시아는 조리형 분말 커리 신제품 ‘키마’를 출시한다. 서울우유는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SPC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 론칭 4주년을 기념하여 4가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하며, 오뚜기는 송민호와 함께한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진행한다. 오비맥주는 홍콩 1위 맥주 ‘블루걸’ 을 국내 출시하며, 탐앤탐스는 6월 1일부터 2022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썸머 프리퀀시_선 모어 타임’을 진행한다.

 

롯데푸드 NO빨대 기획전 이미지 [사진=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NO빨대 기획전 이미지 [사진= 롯데푸드 제공]

◆ 롯데푸드, 자사몰에서 빨대 없는 우유 이벤트 진행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롯데푸드몰에서 빨대 없는 바른목장우유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NO빨대 바른목장우유 구매고객 모두에게 롯데푸드몰  할인쿠폰을 준다. 

롯데푸드는 절감한 빨대 비용을 바다를 지키는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등 환경을 위한 다양한 기획을 이어갈 방침이다. 또 NO빨대 바른목장우유 입점을 확대해 빨대 없는 팩우유 사용을 늘릴 계획이다.

 

조리형 분말 커리 신제품 ‘키마’ 제품 이미지 [사진= 샘표 제공]
조리형 분말 커리 신제품 ‘키마’ 제품 이미지 [사진= 샘표 제공]

◆ 티아시아, 조리형 분말 커리 신제품 ‘키마’ 출시

티아시아가 일본식 카레 전문점에서 즐겨먹었던 숙성 카레 ‘키마’를 취향에 맞게 요리할 수 있도록 조리형 분말 커리로 출시했다. 티아시아 분말 커리는 닭고기나 게살 등 원하는 재료를 기호에 맞게 준비하고 분말을 넣어 끓이면 전문점에서 맛보던 다양한 커리들을 홈메이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요리는 쉽지만 기존 카레와는 다른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키마 커리’는 카라멜라이징한 양파의 감칠맛과 단맛, 12시간 숙성한 카레분의 진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이 깊고 풍부하다. ‘키마’는 본래 인도 왕실이 있던 아그라에서 즐기던 인도 요리로 영국을 거쳐 일본으로 넘어가 브라운 숙성 카레의 대명사가 됐다. 티아시아는 인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와 공동 연구를 통해 15가지 향신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깊고 풍부한 카레 맛을 구현했다.

 

신제품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 연출컷 [사진= 서울우유 제공]
신제품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 연출컷 [사진= 서울우유 제공]

◆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해 신제품 프리미엄 디저트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2020년 474㎖ 용량 ‘홈타입 아이스크림’과 2021년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시 한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내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캐나다산 블루베리 과육잼 토핑의 ‘블루베리’ 맛과 달콤한 초코볼 토핑으로 풍부하고 진한 초코 식감을 더한 ‘초코볼’ 맛, 국산 딸기 과육잼 토핑의 ‘딸기’ 맛으로 구성해 트렌디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6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SPC 제공]
6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SPC 제공]

◆ SPC 파리바게뜨, ‘파바데이’ 론칭 4주년 기념 4가지 풍성한 혜택 제공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대표 프로모션인 ‘파바데이’를 개최한다. 본 이벤트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파바데이는 4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6월 1일부터 3일까지 기간을 연장해 진행하고 풍성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6월 1일부터 5일까지 홀케이크 1개와 6월 이달의 제품인 ‘고짠고짠 소금버터링’ 포함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바데이 4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케이크 구매 인증 게시물을 게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스피크 우산을 제공하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출시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출시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저칼로리 맥주‘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한다. ‘칼로리를 낮추고 맥주의 맛은 살린 맥주’를 컨셉트로 기획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500ml 한 캔의 열량이 99kcal로 당류는 제로의 저칼로리 맥주이며 100% All Malt를 통한 맥주 고유의 풍부한 맛은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음용 조사를 통해 ‘칼로리가 낮은 술’, ‘당류 제로(제로 슈가) 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은 것에 착안해서 기존 ‘클라우드’ 맥주 대비 60% 낮은 수준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선보이게 됐다. 또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칼로리 뿐 아니라 도수도 기존 ‘클라우드’ 맥주(5도) 대비 2도 낮춘 알코올 도수 3도로 더욱 부담없이 홈술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오뚜기 카레를 홍보하는 송민호 [사진= 오뚜기 제공]
오뚜기 카레를 홍보하는 송민호 [사진= 오뚜기 제공]

◆ 오뚜기, 송민호와 함께한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온에어

㈜오뚜기는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카레’의 모델로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를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카레가 어렵다고? 요즘 애들 어떡카레?”라는 메시지를 통해 쉽고 간편한 ‘오뚜기 카레’ 활용법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구이류와 튀김류, 볶음류, 찜류 등 다양한 카레 요리 레시피를 송민호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유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 등장하는 ‘오뚜기 카레’는 ㈜오뚜기가 1969년 회사 설립과 함께 생산한 최초의 품목이다. 분말 형태로 출발한 ‘오뚜기 카레’는 1981년 국내 가정간편식의 효시로 꼽히는 레토르트 형태의 ‘3분 카레’로 발전했으며 출시 이후 시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블루걸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제공]
블루걸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제공]

◆ 오비맥주, 홍콩 1위 맥주 ‘블루걸’ 국내 출시

오비맥주가 홍콩의 국민 맥주 ‘블루걸’을 출시한다. 블루걸은 오비맥주가 1988년부터 홍콩 현지 판매사인 젭슨그룹과 손잡고 제조업자 설계개발 생산 방식으로 수출하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다. 블루걸은 세계 각국의 맥주 브랜드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홍콩 맥주 시장에서 2007년부터 16년째 1위를 기록하며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블루걸은 독일식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한 필스너 계열의 라거 맥주다. 쌉싸름하면서도 시원한 청량감과 부드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블루걸 첫 출시 당시 오비맥주는 중국 본토에 비해 유럽 스타일의 진한 맛을 선호하는 홍콩인들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를 개발, 제품에 적용했다. 오비맥주의 양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균일한 품질관리와 안정적인 제품 공급 또한 블루걸이 홍콩에서 1위 자리를 지킨 원동력으로 꼽힌다.

 

탐앤탐스 2022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썸머 프리퀀시_선 모어 타임’ 이미지 [이미지=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 2022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썸머 프리퀀시_선 모어 타임’ 이미지 [이미지=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가 6월 1일부터 2022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썸머 프리퀀시_선 모어 타임’을 진행한다. 이번 탐앤탐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탐 선불카드로 음료를 주문하거나 비대면 서비스(스마트오더,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로 음료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며,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까지 총 10잔을 주문하면 완성된다. 

미션 음료인 신메뉴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 ▲자몽 크러쉬드 에이드 ▲오렌지 크러쉬드 에이드 ▲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블루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달콤 상큼한 과일의 맛에 청량감이 느껴지는 크러쉬드 아이스가 만나 한 층 더 시원한 여름을 연출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