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30일 롯데제과의 설레임이 이미주와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하고 하이트진로는 11번가와 ‘테라 한정판 굿즈전’을 개최한다. 롯데푸드는 스타트업과 협업 확대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샘표는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을 출시한다. 스쿨푸드는  ‘배달의 민족’ 포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호가든은 여름 한정판 ‘호가든 페어’를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에이리스트 컵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 캡처 [사진=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 캡처 [사진= 롯데제과 제공]

◆ 롯데제과 설레임, 이미주 새로운 광고모델 발탁

롯데제과가 ‘설레임’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이미주를 발탁,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모델 발탁을 두고 밝고 유쾌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주의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울리고 또 모델이 제품의 주고객층인 Z세대에게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다.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설레임’이 실내, 실외를 가리지 않고 일상 생활 속 시원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에는 이미주가 등장하여 집에서 반신욕을 즐길 때, 매운 음식을 먹을 때, VR게임을 할 때, 외출 후 더울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설레임’을 찾는 장면이 나온다. 이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레임’의 제품 콘셉트를 반영했다.

 

 

테라 한정판 굿즈전, 11번가 라이브방송 판매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제공]
테라 한정판 굿즈전, 11번가 라이브방송 판매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제공]

◆ 하이트진로, 11번가와 ‘테라 한정판 굿즈전’ 개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테라 한정판 굿즈전’을 개최한다. 출시 이래 품귀현상을 빚을 만큼 인기를 끌고있는 ‘스푸너’와 최초로 공개하는 ‘테라 타워’ 등 다양한 테라 굿즈를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 하이트진로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과 판매 요청이 이어지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 여름 성수기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신규 굿즈들로 준비했다. 판매되는 굿즈는 ▲나만의 문구를 각인한 그린 및 골드(18k도금) 스푸너, ▲테라 타워, ▲캠핑용 램프 스피커, ▲두꺼비 스푸너 홀더 등 총 5종이다. 

 

Chefood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 이미지 [사진= 롯데푸드 제공]
Chefood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 이미지 [사진= 롯데푸드 제공]

◆ 롯데푸드, 스타트업과 협업 확대로 틈새시장 공략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식음료 비즈니스 플랫폼 스타트업 위쿡과 협업해 냉동간편식 떡볶이 ‘Chefood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협업을 선보인 ‘맵데이’는 위쿡의 식음료 비즈니스 서비스를 통해 창업한 매운맛 간편식 전문 스타트업 ‘미음미음프로젝트’의 대표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Chefood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는 집에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부산식 떡볶이 간편식이다. 부산의 유명 떡볶이 맛집들에서 영감을 받은 소스를 맵데이 특유의 매운맛으로 재해석했다. 꾸덕한 소스는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해 맛있게 맵다.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썰은 두툼한 가래떡과 어묵, 대파 등 토핑이 듬뿍 들어가 다른 추가 재료 없이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 제품 이미지 [사진= 샘표 제공]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 제품 이미지 [사진= 샘표 제공]

◆ 샘표,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 출시

샘표가 여름 식탁의 필수 아이템인 물김치를 쉽게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을 출시하며 여름 김치양념 라인업을 강화했다. 지난해 출시한 김치양념 5종(겉절이, 깍두기, 보쌈김치,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에 이어 열무김치양념, 물김치양념을 추가로 출시하며 총 7종의 김치양념을 선보이게 됐다.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은 시원한 감칠맛을 내는 다시마육수와 배, 마늘, 양파즙 등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제철채소와 생수만 준비하면 물김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자른 무는 밥공기 4그릇, 알배추 1/4 포기를 준비하면 적당하고 양념에 재우는 동안 채소에서 나온 물은 그대로 사용하면 된다. 신제품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을 활용하면 다양한 김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넣으면 시원하고 깔끔한 나박김치로 즐길 수 있다. 

 

'배달의 민족' 포장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스쿨푸드 제공]
'배달의 민족' 포장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스쿨푸드 제공]

◆ 스쿨푸드,  ‘배달의 민족’ 포장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배달의 민족’ 포장 할인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5일(일)까지 진행하며 배달의 민족 앱에서 쿠폰을 발급받고 포장 주문을 하면 ID 당 1일 1회씩 3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쿨푸드 대표메뉴 ‘마리’부터 분식, 덮밥, 면 요리까지 폭넓은 취향을 공략한 스쿨푸드의 전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는 지난 4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 주문 앱도 선보였다. 배달 가능 매장이 메인 화면에 노출돼 본인과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즉시 주문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인기 메뉴 정보를 제공한다. 

 

호가든 여름 한정한 호가든 페어 출시 [사진= 호가든 제공]
호가든 여름 한정한 호가든 페어 출시 [사진= 호가든 제공]

◆ 호가든, 여름 한정판 ‘호가든 페어’ 출시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여름을 앞두고 깔끔하고 상쾌한 서양배 맛의 ‘호가든 페어’를 출시한다. 호가든 페어는 부드러운 호가든 밀맥주에 서양배 과즙을 더해 싱그러운 단맛이 어우러진 상큼한 과일 밀맥주다. 4.9도인 호가든 오리지널 제품보다 낮은 3.5도의 저도주로 무더운 여름날 가볍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최근 호가든이 리뉴얼한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됐다. 서양배가 연상되는 초록색을 메인 컬러로 활용하고 서양배 일러스트 이미지를 상단에 배치해 신선한 원료의 특성을 부각했다. 호가든 페어는 500ml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5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 에이리스트 컵 아이스크림 출시 [사진=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 에이리스트 컵 아이스크림 출시 [사진= 투썸플레이스 제공]

◆ 투썸플레이스, 투썸 에이리스트 컵 아이스크림 출시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투썸 에이리스트 컵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투썸 에이리스트는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현한 브랜드다. 첫 제품으로 지난달 RTD 커피를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투썸의 인기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컵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투썸 에이리스트 아이스박스는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사이사이 블랙 쿠키를 쌓아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 케이크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투썸 에이리스트 스트로베리 초콜릿은 투썸의 인기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다. 딸기와 초코 아이스크림이 잘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은 물론, 알알이 씹히는 크런치 초코볼로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