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2일 오리온은 1974년 ‘초코파이情’ 출시 이후 처음으로 케이크 속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품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을 출시했고, 메가MGC커피가 오는 5월 1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SBS와 함께 ‘SBS MEGA 콘서트’를 진행한다. 할리스는 오는 23일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운드 머그 2종을 출시하며, 블루샥이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지난 한 해 가장 모범을 보인 가맹점 2곳을 선정하고 물류 지원금과 현판을 지원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최근 대한적십자사에서 운영하는 전 세계적 청소년 단체 청소년적십자(RCY) 봉사단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가족 초청 치킨캠프를 진행했고, 나라셀라가 케이머스 캘리포니아 카버네 소비뇽을 국내 출시한다. 


◆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출시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2종 제품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2종 제품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1974년 ‘초코파이情’ 출시 이후 처음으로 케이크 속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품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을 출시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 했다. 

특히 크림 속에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이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초코잼을 더해 진하면서도 풍성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상큼달콤한 딸기잼의 조화가 일품인 ‘딸기 앤 크림’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메가MGC커피, SBS와 함께 ‘SBS MEGA 콘서트’ 진행


메가MGC커피의 SBS MEGA 콘서트[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의 SBS MEGA 콘서트[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가 오는 5월 1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SBS와 함께 ‘SBS MEGA 콘서트’를 진행한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1월 SBS와 체결한 ‘공연문화 증진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K-POP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K-POP 아티스트 10여 개 팀의 출연이 예정돼 있으며, 오늘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사인(n.SSign)’,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등 데뷔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 루키들로 채워져 기대감을 더했다. 이후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메가급 콘서트를 기대하는 K-POP 팬들과 메가MGC커피 고객들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공식 어플리케이션(APP)에서 콘서트 관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응모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콘서트 티켓은 오직 메가MGC커피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어, K-POP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음료 3잔 포함,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을 1매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퀀시/응모왕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응모 가능하며,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될 경우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 할리스, 라운드 머그 2종 출시


할리스, 라운드 머그 2종 출시 [사진=할리스 제공]
할리스, 라운드 머그 2종 출시 [사진=할리스 제공]

할리스가 오는 23일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운드 머그 2종을 출시한다.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운드 머그’는 동글동글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뛰어난 내열성과 적정한 무게감의 도자기 소재를 사용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는 볼드한 손잡이를 더해 일상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머그를 완성했다. 350ml의 넉넉한 용량은 홈카페를 위한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컬러는 트렌디한 테라조 크림과 고객 수요가 높은 레드의 2종으로 구성됐다. 테라조 크림은 따뜻한 크림 색상에 최근 유행하는 테라조 패턴을 더해 취향을 타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매력을 선사한다. ‘라운드 머그 레드’는 할리스 시그니처 레드 컬러를 활용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할리스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색상의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와 선호가 높은 점을 고려해 라운드 머그의 레드 컬러 출시를 결정했다. 

 


  블루샥, 갑진년 ‘값진 동반 성장’ 위해… 소비자 만족 이끈 최우수&우수가맹점 선정


블루샥, 소비자 만족 이끈 최우수&우수가맹점 선정 [사진=블루샥 제공]
블루샥, 소비자 만족 이끈 최우수&우수가맹점 선정 [사진=블루샥 제공]

블루샥이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지난 한 해 가장 모범을 보인 가맹점 2곳을 선정하고 물류 지원금과 현판을 지원했다. 이번 우수 가맹점 선정은, 가맹점과의 상생 및 동반 성장을 목표로 지난 1년간 애써준 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동기 부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곳은 부산 장산점과 부산 범일점 2곳으로 매장 운영 및 위생 관리, 고객 서비스(CS), 고객 후기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각각 최우수,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됐다. 최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부산 장산점,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부산 범일점은 매장 운영과 위생 관리, 고객 서비스 등 여러 부문에서 모범을 보이며 두터운 단골층을 보유하고 블루샥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우수 서비스 매장으로 지속적인 칭찬 글이 올라오는 등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 BBQ, RCY 청소년 봉사단 가족 초청 치킨캠프 진행


 BBQ, RCY 청소년 봉사단 가족 초청 치킨캠프 진행 [사진= BBQ 제공]
 BBQ, RCY 청소년 봉사단 가족 초청 치킨캠프 진행 [사진= 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대한적십자사에서 운영하는 전 세계적 청소년 단체 청소년적십자(Red Cross Youth, 이하 RCY) 봉사단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가족 초청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초∙중∙고∙대학생으로 구성된 RCY 청소년 봉사단원과 가족을 포함한 54명이 참여했으며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학생들과 부모들은 치킨캠프를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에 대한 설명을 듣고, 황금올리브 치킨 조리 과정을 배우고 실습했다.

치킨캠프를 통해 단원들이 직접 조리한 치킨은 대한적십자 경기도지사 성남봉사회가 관리하는 성남시 거주 독거노인 20가구에 전달됐다. 성남봉사회는 치킨 전달을 위해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을 확인했다.

 


◆ 나라셀라, 케이머스 캘리포니아 카버네 소비뇽 국내 출시


 나라셀라, 케이머스 캘리포니아 카버네 소비뇽 국내 출시 [사진= BBQ 제공]
 나라셀라, 케이머스 캘리포니아 카버네 소비뇽 국내 출시 [사진= BBQ 제공]

나라셀라가 케이머스 캘리포니아 카버네 소비뇽을 국내 출시한다. 이 제품은 최근 현대백화점 주류MD가 직접 테이스팅 후 ‘더 현대 서울’ 3주년 기념 와인으로 선정해 현대백화점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머스 캘리포니아 카버네 소비뇽은 케이머스 빈야드의 2021년 빈티지로 출시되었으며, 파소 로블레스(Paso Robles)에서부터 몬터레이(Monterey), 산 베니토(San Benito)에 이르기까지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지역에서 생산된 카버네 소비뇽으로 만들어졌다. 이 와인은 캘리포니아의 따뜻한 낮과 서늘한 밤이 이루는 특별한 와인 산지 조건에서 얻어진 블랙베리와 다크 초콜릿 등 입안에 꽉 차게 느껴지는 풍부한 맛과 유연함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머스 빈야드는 나파 밸리의 다양한 지역의 포도밭을 고루 경작하며, 매해 블렌딩을 통해 뛰어난 복합미, 놀라운 집중력과 응축력의 과실미, 풍만하면서도 유연한 탄닌, 감탄을 자아내는 밸런스를 갖춘 최고의 카버네 소비뇽을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1975년부터 가장 뛰어난 맛을 내는 오크 배럴을 선택한 ‘스페셜 셀렉션’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올해의 와인 1위를 두 차례나 차지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