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아웃도어 모습 담아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동물 복지 시스템 준수한 ‘RDS 다운’ 적용

레드페이스 다운 재킷 캠페인 영상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 다운 재킷 캠페인 영상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레드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년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 영상 ‘콘트라가 필요한 순간’의 두 번째 에피소드 ‘다운 재킷’ 편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당신과 자연의 모든 순간’이라는 2023 가을·겨울 시즌 콘셉트 아래,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어 자연을 만나는 순간이라면 언제나 레드페이스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영상에서 레드페이스의 신상 다운 재킷을 착용하고 등장하는 모델들은 겨울철 다양한 상황 속에도 시종일관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겨울이 다가온 순간, 바람으로부터 보호받고 싶은 순간, 땀과 습기에도 쾌적하고 싶은 순간 등 모든 순간마다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다운 재킷의 모습을 강조하고자 했다.

영상 속 남성 모델이 착용한 콘트라 제라드 다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했다.

여성 모델이 착용한 콘트라 루시 다운 하프 우먼 재킷 역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적용으로 뛰어난 방풍 기능과 투습성을 자랑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앞서 공개한 캠페인 영상 등산화 편과 더불어, 이번 다운 재킷 편 역시 아웃도어의 기술력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레드페이스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