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8일 LF 탐스가 2023 SS 콜렉션을 소개하는 ‘탐스러운 나’ 캠페인을 LF몰과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며, LG생활건강은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탄소 중립과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발대식을 1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베스트셀러 5대 앰플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한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대용량)’을 선보이며, 일리앤(12&)이 올봄 화사한 포인트가 되어줄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원도 강릉시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1억원을 기부하며, 이랜드 후아유는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함께 23SS 신상품을 소개한다.


◆ LF ‘탐스’, 온-오프라인 통해 2023 SS 캠페인 진행

탐스 2023 SS 콜렉션 내 에스파드류 [사진= LF 제공]
탐스 2023 SS 콜렉션 내 에스파드류 [사진= LF 제공]

LF 탐스가 2023 SS 콜렉션을 소개하는 ‘탐스러운 나’ 캠페인을 LF몰과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LF몰 내에서 오는 4월 말까지 전개하는 ‘탐스러운 나’ 캠페인에서는 ‘슬립온’의 대명사라 불리는 탐스 ‘알파가타’ 라인의 다양한 컬러부터, 간절기 시즌마다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스파드류’* 스타일의 ‘알파가타 로프’ 라인, 이번 여름 새롭게 인기를 모을 플랫폼(굽이 높은) 스타일의 ‘발렌시아’ 라인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특히 최근 주요 명품 브랜드에서 SS 시즌 에스파드류 제품들을 다양하게 내놓으면서 캐주얼하고 스포티하게 신을 수 있는 에스파드류 스타일의 슬립온이 여름까지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탐스는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인 ‘데님’ 소재부터 굽이 있는 ‘플랫폼’ 스타일까지 최근 트렌드를 접목한 에스파드류 신상품을 내놨다. 탐스는 오는 5월 14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 그라운드’에서 ‘탐스러운 나’ 오프라인 팝업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이 탐스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신어보고 인증샷을 촬영하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LG생활건강,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출범

LG생활건강_사진_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_ 부트캠프에 참가한 103명의 청년들과 멘토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_사진_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_ 부트캠프에 참가한 103명의 청년들과 멘토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탄소 중립과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발대식을 1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했다. 지난해 환경단체 에코맘코리아와 함께 처음 시작한 ‘글로벌에코리더 YOUTH’ 사업은 대학 캠퍼스와 지역사회에서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 청년 100여 명을 선발해 MZ세대 대표 환경 전문가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4~7명이 한 팀에서 활동하면서 자신이 속한 캠퍼스와 지역사회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게 목표다.

특히 올해는 미국, 네덜란드 등 해외 청년 활동가들이 함께 참가해 국내는 물론 국제 사회의 기후변화 현황을 함께 파악한다. 이를 위해 전세계의 공통 어젠다인 기후변화 대응과 개선 활동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한다. 글로벌에코리더 YOUTH 참가자들에게는 팀당 활동비 150만원을 지급한다. 활동을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유엔환경계획(UNEP) 인증 수료증을 발급한다. 우수 활동팀에게는 국내외 탐방 경험의 기회도 주어진다.글로벌에코리더 YOUTH 프로그램은 청년들이 자신이 속한 영역에서 지역사회 환경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환경 전문가 강연과 다양한 ESG 활동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로서 청년들이 우리 사회 전반에서 발생하는 환경 이슈를 객관적이고 폭넓은 시야로 바라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문제 해결 방법을 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 대용량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 5대 앰플 패키지 리뉴얼…앰플 글로벌 에디션 출시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 미샤, 5대 앰플 패키지 리뉴얼…앰플 글로벌 에디션 출시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베스트셀러 5대 앰플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한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대용량)’을 선보인다. 이번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은 출시 이후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탄력안티에이징)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100 리프팅 세럼(리프팅)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톤&잡티케어) ▲개똥쑥 진정 앰플(진정) ▲비폴렌 리뉴 앰풀러(보습)로 구성됐다.

미샤는 이번 글로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미샤 온라인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며 3만5천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트라이얼 세트(Ⅰ, Ⅱ중 택일)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글로벌 에디션 출시를 통해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기초 화장품, 특히 에센스 부문에서 탁월한 제품력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해온 영향력을 세계 시장으로 확대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은 국내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해외는 미국 공식몰과 아마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일리앤, ‘한선화 주얼리’로 봄 스타일링 제안

일리앤 14K 진주 커브+플라워 피어싱 [사진=세정 제공]
일리앤 14K 진주 커브+플라워 피어싱 [사진=세정 제공]

일리앤(12&)이 올봄 화사한 포인트가 되어줄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진주를 비롯한 일리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일리앤의 스테디셀러인 진주 아이템은 우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진주 소재에 일리앤만의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한선화 주얼리’로 불리는 ‘실버 앤너트 진주 비드 목걸이’는 우아한 진주에 일리앤을 대표하는 ‘&(앰퍼샌드)’ 디자인과 로프 토글바가 더해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 봄과 어울리는 꽃 모양 주얼리도 눈에 띈다. ‘14K 진주 커브+플라워 피어싱 세트’는 활용도 높은 커브 디자인의 진주 피어싱과 페미닌한 플라워 모티브 피어싱의 조화가 돋보인다. 일리앤은 이번 주얼리 레이어드 아이템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보석함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강릉 산불 피해 복구에 1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CSR 비전 로고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강원도 강릉시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1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강릉 일대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된다. 긴급 구호 물품으로 약 3천만원 상당의 생활용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포항 지진, 2018년 인도네시아 강진, 2019년 강원도 산불, 2020년 호주 산불, 2020년 코로나19 확산, 2020년 집중호우, 2022년 울진/삼척 산불, 집중 호우, 2023년 튀르키예 지진 등의 피해 당시에도 성금을 기부하며 국내외 재난재해 발생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 이랜드 후아유,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23SS 신상 선봬

이랜드 후아유X앨리스펑크 [사진=이랜드 후아유 제공]
이랜드 후아유X앨리스펑크 [사진=이랜드 후아유 제공]

이랜드 후아유가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함께 23SS 신상품을 소개한다. 앨리스펑크는 옷 잘입는 법을 알려주는 스타일링 콘텐츠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구독자 62만명의 패션 유튜버다.

오늘 공개된 유튜브 ‘앨리스펑크’ 채널 영상에는 앨리스펑크가 후아유 전속모델 오마이걸 ‘유아’에게 23SS 신상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번 영상에서 앨리스펑크와 유아는 ▲스티브 PQ 카라 원피스 ▲스티브 케이블 가디건 ▲반팔 카라티셔츠 ▲플리츠 데님 스커트 등을 착용하며 후아유만의 헤리티가 담긴 걸리시룩, 레트로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