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8일 LF 탐스가 2023 SS 콜렉션을 소개하는 ‘탐스러운 나’ 캠페인을 LF몰과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며, LG생활건강은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탄소 중립과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발대식을 1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베스트셀러 5대 앰플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한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대용량)’을 선보이며, 일리앤(12&)이 올봄 화사한 포인트가 되어줄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원도 강릉시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1억원을 기부하며, 이랜드 후아유는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함께 23SS 신상품을 소개한다.
◆ LF ‘탐스’, 온-오프라인 통해 2023 SS 캠페인 진행
LF 탐스가 2023 SS 콜렉션을 소개하는 ‘탐스러운 나’ 캠페인을 LF몰과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LF몰 내에서 오는 4월 말까지 전개하는 ‘탐스러운 나’ 캠페인에서는 ‘슬립온’의 대명사라 불리는 탐스 ‘알파가타’ 라인의 다양한 컬러부터, 간절기 시즌마다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스파드류’* 스타일의 ‘알파가타 로프’ 라인, 이번 여름 새롭게 인기를 모을 플랫폼(굽이 높은) 스타일의 ‘발렌시아’ 라인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특히 최근 주요 명품 브랜드에서 SS 시즌 에스파드류 제품들을 다양하게 내놓으면서 캐주얼하고 스포티하게 신을 수 있는 에스파드류 스타일의 슬립온이 여름까지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탐스는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인 ‘데님’ 소재부터 굽이 있는 ‘플랫폼’ 스타일까지 최근 트렌드를 접목한 에스파드류 신상품을 내놨다. 탐스는 오는 5월 14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 그라운드’에서 ‘탐스러운 나’ 오프라인 팝업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이 탐스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신어보고 인증샷을 촬영하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 LG생활건강,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출범
LG생활건강은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탄소 중립과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발대식을 1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했다. 지난해 환경단체 에코맘코리아와 함께 처음 시작한 ‘글로벌에코리더 YOUTH’ 사업은 대학 캠퍼스와 지역사회에서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 청년 100여 명을 선발해 MZ세대 대표 환경 전문가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4~7명이 한 팀에서 활동하면서 자신이 속한 캠퍼스와 지역사회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게 목표다.
◆ 에이블씨엔씨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 대용량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베스트셀러 5대 앰플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한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대용량)’을 선보인다. 이번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은 출시 이후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탄력안티에이징)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100 리프팅 세럼(리프팅)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톤&잡티케어) ▲개똥쑥 진정 앰플(진정) ▲비폴렌 리뉴 앰풀러(보습)로 구성됐다.
◆ 일리앤, ‘한선화 주얼리’로 봄 스타일링 제안
일리앤(12&)이 올봄 화사한 포인트가 되어줄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진주를 비롯한 일리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일리앤의 스테디셀러인 진주 아이템은 우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진주 소재에 일리앤만의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한선화 주얼리’로 불리는 ‘실버 앤너트 진주 비드 목걸이’는 우아한 진주에 일리앤을 대표하는 ‘&(앰퍼샌드)’ 디자인과 로프 토글바가 더해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강릉 산불 피해 복구에 1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강원도 강릉시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1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강릉 일대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된다. 긴급 구호 물품으로 약 3천만원 상당의 생활용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 이랜드 후아유,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23SS 신상 선봬
이랜드 후아유가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함께 23SS 신상품을 소개한다. 앨리스펑크는 옷 잘입는 법을 알려주는 스타일링 콘텐츠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구독자 62만명의 패션 유튜버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