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와 상생협력을 목적으로 2021년 사업전략 공유 및 의견 소통의 장 마련

이스트소프트, ‘2021년 킥오프 행사’ 개최 '소통의 장'(사진= 이스트소프트 제공)
이스트소프트, ‘2021년 킥오프 행사’ 개최 '소통의 장'(사진= 이스트소프트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인공지능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와 함께, 파트너사 대상 ‘2021년 킥오프(Kick off) 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 상생협력을 위한 사업전략 공유 및 현장 의견 청취를 목적으로 기업⋅공공⋅교육 분야 파트너 100여 개사가 참여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행사는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이스트소프트의 비전을 설명하는 자리로 시작됐다.

이어서 ▲2021년 주요 보안 이슈와 ▲보안 시장 트렌드 및 보안제품 개발 방향, ▲비대면 업무 환경 솔루션을 소개하고, ▲올 한 해 사업전략과 파트너 지원 정책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사 측은 행사에서 최근 디지털 전환과 비대면 업무 환경으로의 변화로 협업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협업툴 ‘팀업’ 등 자사 비대면 협업 솔루션과 올해 새롭게 출시 예정인 제품과 기능들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밖에 이번 행사는 행사 취지에 맞춰 파트너사의 현장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스트소프트 김준원 영업본부장은 "2021년에는 신제품을 필두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등 범용 소프트웨어와 문서보안 사업영역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 강화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