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서비스 부문 15년 연속 1위
전인화된 교육기업 성장...교육 새로운 가치 지속 창출할 것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6년 연속 1위 [사진=대교 눈높이 제공]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6년 연속 1위 [사진=대교 눈높이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눈높이는 눈높이스쿨원,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수학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잠재력을 넘어 성장을 실현시키는 최고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대교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를 실현시키기 위해 대교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서비스를 지난 48년간 선보이며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세계에서 가장 전인화된 교육기업으로 성장하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 창출할 것이다”고 밝혔다. 끝.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