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기간 종료 후, 우수 크리에이터 선발 통해 총 500만원 규모 상금 지급

토레스 EVX [사진=KGM 제공]
토레스 EVX [사진=KGM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KG 모빌리티(이하 KGM)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K-잼은 활동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잼 세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KGM을 한국어로 빠르게 워딩 시 케이지엠을 거쳐 '케이잼'으로 읽힌다.

모집 규모는 총 6명/팀으로 SNS채널(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운영 및 자동차 운전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포토·영상제작 등 디지털 편집 능력이 뛰어난 SNS활동이 활발한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이달 13~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모집 전용 설문 양식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이달 27일이며, 다음달 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총 3개월 동안 K-잼으로 활동한다.

최종 합격한 K-잼 4에게는 3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KGM 공식채널 구독자에게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임은 물론, 개인 채널 홍보 혜택이 제공되며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차량 및 소정의 유류비 지원 ▲콘텐츠 제작비 ▲웰컴키트 제공 ▲브랜드 이벤트 초정 ▲ K-잼 활동기념 캠핑 굿즈 제공 등 K-잼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활동을 펼친 K-잼 중 최우수상 1팀을 선정해 상금 300만원을 지급하며, 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을, K-잼 전원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 K-잼 4 모집은 급변하는 세대와 미디어 변화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의 MZ세대를 통해 새롭고 재미나게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KGM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흥미 가득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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