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단·SUV 등 개별 차량 특성 및 운전자 성향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 구비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 전경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 전경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에서 피렐리 타이어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될 피렐리 타이어는 세단용 'P-ZERO' 및 'CINTURATO' 제품군과 SUV용 'SCORPION' 제품군이다. 각 제품군에는 개별 차량의 특성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성향별로도 세분화된 선택할 수 있는 모델들이 구비됐다.

티스테이션은 한층 넓어진 선택권 편의성을 높이는 멀티브랜드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들 중 자신의 취향과 주행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해 티스테이션의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티스테이션은 전국 48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