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혈관영양제 ‘굿모닝 브레인’, 다이어트 유산균 ‘잇츠뺄타임’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공식몰 '곰몰' 오픈

대웅바이오 건기식 론칭 심포지엄 ONLY ONE [사진=대웅바이오  제공]
대웅바이오 건기식 론칭 심포지엄 ONLY ONE [사진=대웅바이오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대웅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출시 행사 ‘온리원(Only one)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3일 열린 행사에 유병욱 순천향대 서울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등 150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건강기능식품의 미래에 대해 토론이 진행됐고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3종의 제품을 소개했다.

진성곤 대표는 “대웅바이오만의 온리원 제품으로 3년 안에 1000억원 매출을 기록하겠다”고 다짐했다. 

대웅바이오가 이날 공개한 3종의 건기식은 ▲굿모닝 브레인 ▲잇츠뺄타임 ▲블랙 비타민 BOSS 등이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 [사진=대웅바이오  제공]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 [사진=대웅바이오 제공]

대웅바이오는 이날 건기식 론칭 심포지엄에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발휘하여 각 제품에 차별화된 원료와 성분을 발굴 및 적용해 ‘명품 건기식’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건기식 시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문가와 임상근거 기반의 신제품을 연이어 개발 및 출시해 3년내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대웅바이오가 고순도 원료와 임상 근거 기반의 프리미엄 건기식을 개발 및 출시했다"며 "넘버원을 넘어서는 '온리원(Only One)'의 제품을 만들어 건기식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명품 건기식 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대웅바이오는 이번 3개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공식몰 '곰몰'을 오픈했으며, 제품에 대한 장점을 확인하고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