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있는 차별화된 건기식으로 ‘명품 건기식’ 출시 예고
“콜린알포세이트 1위 안주하지 않고 새 캐시카우 발굴 집중”

대웅바이오 건기식 론칭 심포지엄 [사진=대웅바이오 제공]
대웅바이오 건기식 론칭 심포지엄 [사진=대웅바이오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대웅바이오는 6조원 규모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시장 진출을 알리는 론칭 심포지엄 'ONLY ONE'을 오는 10월13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연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심포지엄에는 의사, 약사, 인플루언서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전문가 강의와 제품 소개를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웅바이오는 임상 근거 기반의 신제품을 출시해 3년 내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중추신경계 사업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활용해 뇌건강 관련 건기식을 내달 출시할 계획이다. 해당 신제품은 이번 론칭 심포지엄에서 공개된다. 

특허 유산균을 한 알에 담아낸 멀티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유산균제'와 프리미엄 비타민도 이날 선보인다.

대웅바이오는 각 제품에 차별화된 원료와 성분을 발굴 및 적용할 계획이다. 

대웅바이오 진성곤 대표는 "대웅바이오가 40년간 쌓아온 제약 전문성과 노하우를 발휘해 차별화된 건기식을 개발할 수 있었다"며 "론칭 심포지엄을 기점으로 향후 명품 건기식 시장이라는 영역을 개척해 캐시카우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