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상품의 판매 채널 다변화 통한 고객 접점 확대
학습용 태블릿PC 무상 렌탈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환급

교원 빨간펜 네이버쇼핑 렌탈 서비스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제공]
교원 빨간펜 네이버쇼핑 렌탈 서비스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교원 빨간펜이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네이버쇼핑 렌탈’을 시작해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 상품의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렌탈 솔루션을 적용해 네이버쇼핑에서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렌탈 서비스로 빨간펜 대표 에듀테크 상품을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학습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상품은 △아이캔두 △아이캔두 누리키즈 △도요새 잉글리시 △도요새 중국어 총 4종이다.

고객은 원하는 교육 상품을 선택한 후 월 서비스 이용료만 지불하면 학습용 태블릿PC를 무상으로 렌탈 할 수 있다. 또한, 결제 금액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환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렌탈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혜택을 마련했다. 두 차례에 걸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실시해 라이브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월 한달 간 학습비를 면제한다. 먼저 오는 18일 오전 11시 쇼핑라이브에서는 ‘아이캔두 초등’을 판매하며, 이어 24일 오전 11시에는 ‘아이캔두 누리키즈’를 선보인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학부모들의 학습비 부담을 덜고, 소통 창구를 넓히고자 네이버와 손잡고 교원 빨간펜의 대표 교육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대표 교육 상품 4종 외에도 지속적으로 판매 상품을 추가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며, 보다 많은 학부모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쇼핑라이브도 두 차례 진행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