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내 아동 2명 후원

월드비전,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에 비유에스 김종필 대표 위촉 [사진=월드비전 제공]
월드비전,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에 비유에스 김종필 대표 위촉 [사진=월드비전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은 김종필 비유에스(주) 대표를 ‘밥피어스 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30일 밝혔다.

월드비전 후원자인 김종필 대표는 지난 2018년부터 해외아동 1명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아동 2명을 후원하고 있다.

특히 유소년 꿈나무 양성을 위해 꿈이 축구선수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 12명을 위해 ‘꿈나무 축구단’을 창단하고 단장으로 활동 중이다. 

‘꿈나무 축구단’은 꿈과 재능을 갖고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이 경제적인 상황 때문에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지하고 나아가 나눔의 삶을 실천하는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월드비전 ‘꿈날개클럽’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창단했다. 

김종필 후원자는 “꿈을 갖고 있는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시도조차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마음 아팠다”며 “작은 나눔 씨앗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꾸고 변화하는 기적을 기대하며 후원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