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처한 상황 생겨도 언제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BMW 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서비스 캠페인 전개한다. [사진=BMW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서비스 캠페인 전개한다. [사진=BMW코리아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BMW코리아는 #WHATEVERHAPPENS("어떤 일이 일어나든")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2일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은 '고객이 난처한 상황이 생겨도 언제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는 BMW의 다짐이 담겼다.

이번 캠페인은 드라이빙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수준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 브랜딩을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WHATEVERHAPPENS 브랜드 캠페인은 2023년 한 해에 걸쳐 장기간 진행된다. BMW 코리아만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유쾌하게 풀어 낸 총 4편의 캠페인 영상과 함께 BMW 서비스 관련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캠페인 정보 및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BMW 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과 밴티지 및플러스와 같은 전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