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블루스 특집방송’ 15일 오후 4시 30분 편성
해녀가 직접 잡아 올리는 해산물 요리

NS홈쇼핑 제주블루스특집방송 편성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제주블루스특집방송 편성 [사진= NS홈쇼핑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NS홈쇼핑이 제주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제주 음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제주 특산물로 구성한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NS홈쇼핑이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을 15일 오후 4시 30분 마련했다. 제주는 향토음식과 특색 있는 요리들이 많은 여행지이지만 그 중에서도 해녀가 직접 잡아 올리는 해산물 요리는 특히 인기가 많다.  

NS홈쇼핑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에서는 제주를 대표하는 해산물 중 뿔소라로 만든 ‘제주 김녕 해녀마을 뿔소라장’을 만날 수 있다. 뿔소라를 장으로 담궈 탱글한 식감과 짭쪼름한 제주바다의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함께 구성된 ‘제주 김녕 해녀마을 톳장’은 건강한 제주 앞바다의 자연산 톳으로 만들었다. 

볶음 콩을 함께 넣어 숙성해 감칠맛을 살렸으며 톳장은 소스 대신 샐러드에 얹어 먹거나, 밥 위에 얹어 먹어도 향긋하고, 오독오독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제주 여행의 그때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주 김녕 해녀마을 뿔소라장(150g)과 톳장(200g)’은 해녀가 직접 잡아 올린 뿔소라와 톳을 사용하고 해녀들이 직접 만들어 현지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김녕 해녀마을 제주바다 뿔소라장(150g) 3병, 톳장(200g) 4병 구성으로 판매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