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개 소상공인 업체 약 400개 홈캉스 아이템 특가
구이용 고기 등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 등 준비

NS홈쇼핑 중소기업 가치있는 소비 소상공인과 함께해요 행사 진행 [사진=NS홈쇼핑 ㅈ게ㅗㅇ]
NS홈쇼핑 중소기업 가치있는 소비 소상공인과 함께해요 행사 진행 [사진=NS홈쇼핑 ㅈ게ㅗㅇ]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NS홈쇼핑이 오는 7월 31일까지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이벤트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과 동반성장을 위한 판로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 24개 소상공인 업체의 약 400개 홈캉스 아이템을 특가로 소개한다. 

이번 이벤트 기획전에서는 홈캉스 대표 상품으로 빠질 수 없는 구이용 고기 등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 등을 만날 수 있다. ‘이상정의 명장 언양식 불고기한판’ 은 10팩 구성으로 이벤트 기간 중 15% 할인혜택을 적용했다. ‘대구 북성로 연탄불고기’는 4팩 구성에 이벤트 기간 중 5% 할인가에 판매되며  농협안심한돈 돼지고기 부위별 모음전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우리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판로지원에도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