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8일 SSG닷컴이 ‘2022 디지털 유통대전’에 참가하고, 이마트는 신선식품 브랜드 ‘파머스픽’ 할인전을 전개한다. 인터파크는 트리플과 합병을 발표하고, 코웨이는 구로남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1호’에 조성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창립 18주년을 기념하여 ‘생일 대잔치’를 연다.

 

SSG닷컴 부스 시뮬레이션 이미지 [사진= SSG닷컴 제공]
SSG닷컴 부스 시뮬레이션 이미지 [사진= SSG닷컴 제공]

◆ SSG닷컴 ‘2022 디지털 유통대전’ 참가

SSG닷컴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디지털 유통대전’에 참가한다. 물류 인프라와 통합 멤버십 등을 소개하고 회사가 추구하는 ‘온-오프라인 에코시스템’의 미래 청사진을 일반에 알린다는 복안이다.

이 기간 SSG닷컴은 행사장 3층에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 ‘브랜드 존’, 첨단 물류 인프라를 소개하는 ‘선진 유통 시스템 존’, ESG 경영 활동 중심의 ‘브랜드 캠페인 존’ 등으로 꾸며진 대형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멤버십 혜택은 물론 온-오프라인 관계사를 아우르는 ‘신세계 유니버스’ 핵심 축으로서의 발전 방향도 제시한다.

 

파머스픽 당도선별 사과 [사진= 이마트 제공]
파머스픽 당도선별 사과 [사진= 이마트 제공]

◆ 이마트, 신선식품 브랜드 ‘파머스픽’ 할인전

이마트가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엄선된 품질의 과일·채소·계란 등 농산물 할인행사에 나선다. 일주일간 이마트 신선식품 브랜드 '파머스픽'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이마트는 대표 상품으로 파머스픽 당도선별사과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파머스픽 당도선별 사과는 영주, 안동, 문경 등 유명 산지의 우수 농가에서 생산한 12브릭스 이상의 당도와 아삭한 식감, 먹기 좋은 사이즈의 사과만을 엄선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자체 신선 물류센터인 후레쉬센터와 협력 업체를 통한 사전 비축으로 시중 정상 상품 대비 약 30% 가량 저렴한 수준에 선보일 수 있다.

 

인터파크X트리플_CI
인터파크X트리플_CI

◆ 인터파크, 트리플과 합병 발표

인터파크와 트리플은 각각 이사회를 열고 양사의 합병 안건을 통과시켰다고 밝혔다. 합병 후 존속법인은 인터파크이며 양사의 주주총회 등 제반 절차를 7월 말까지 마무리해 합병기일은 8월 1일로 계획하고 있다. 합병법인의 새로운 법인명과 경영진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양사 합병은 엔데믹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이 본격적으로 리오프닝되면서 국내외 여행 및 레저 액티비티 시장에서 벌어지고 있는 치열한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선제적 조치다. 광범위한 이용자 기반에다 항공사들과의 영업력과 개별 항공권 시장에서 세일즈 파워를 가진 인터파크와 방대한 여행 콘텐츠와 기술력를 구축한 트리플 양사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외 여행 시장에서 리더십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왼쪽부터)이해선 코웨이 부회장, 홍은자 구로남초등학교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코웨이 제공]
(왼쪽부터)이해선 코웨이 부회장, 홍은자 구로남초등학교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코웨이 제공]

◆ 코웨이, 구로남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1호’ 조성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서울 구로남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1호’ 조성·기증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조성 행사에는 이해선 코웨이 부회장, 홍은자 구로남초등학교 교장 및 코웨이 임직원 봉사단 등이 참여했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환경교육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ESG 경영 활동의 일환이다. 한 해에 두 곳의 학교를 선정해 공기정화식물을 기부함으로써 학생들이 식물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건강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창립 18주년 기념 ‘생일 대잔치’  홍보 이미지 [사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제공]
창립 18주년 기념 ‘생일 대잔치’ 홍보 이미지 [사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제공]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창립 18주년 기념 ‘생일 대잔치’ 연다

홈플러스(사장 이제훈)가 운영하는 슈퍼마켓 체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대대적인 할인 행사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치솟는 물가 잡는 생일 대잔치’를 연다.

 오는 15일까지 제철 과일 ‘당도선별 성주참외’를 필두로 ‘당도선별 수박’을 8대 카드 할인가에 선보인다. 서민들의 대표 영양식 돼지고기도 여러 부위로 준비했다. 삼겹살·목심, 항정살,도톰한 부채살구이 등은 할인된 혜택가에 선보인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