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원 대상 교재부터 온라인 학습관리 프로그램까지 마련

더클립 코스북 [사진=교원위즈 제공]
더클립 코스북 [사진=교원위즈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교원위즈 더클립은 어학원 전용 영어교재 ‘코스북’을 내달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클립은 영어 전문 학원을 대상으로 교재 및 온라인 학습 시스템, 성적 관리 프로그램 등을 통합 서비스 브랜드다. 초등 저학년 대상의 코스북 출시를 통해 초등부터 중등을 위한 단계별 교재 라인업을 완성했다. 

코스북은 영어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기본 문장 패턴으로 스토리를 구성했다.  총 3가지 교재인 △읽기 '리더스' △문제 풀이용 '스튜던트 북' △말하기와 듣기 학습에 집중한 '스킬스 북'이 한 세트다. 

코스북을 포함한 더클립 교재는 균형 잡힌 영어 교육을 목적으로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4대 영역을 종합적으로 수록했다. 문장 구조 훈련부터 다양한 유형의 문제 풀이 및 독해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수준에 따른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적용한 점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더클립은 질적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수업을 지원하고자 △강의 지원 시스템 △온라인 학습 및 테스트, 성적 관리 시스템 △학원 전용 홈페이지 개설을 제공한다. 

또 교원위즈는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자 더클립 공식 홈페이지를 6월 중 전면 개편한다. 필요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전하고자 △모바일 최적화 기반 사용자환경(UI) 및 사용자경험(UX) 개선 △더클립 학습 프로세스 및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전자책 또는 영상으로 제공한다.

교원위즈 관계자는 "더클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청각 교육과 자료를 통해 단조로운 영어 수업에서 벗어나 학습 현장에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