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 3종 상품 중 1종목 이상 보유한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 증정

한화자산운용 ETF 인증 이벤트 [사진=한화자산운용 제공]
한화자산운용 ETF 인증 이벤트 [사진=한화자산운용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한화자산운용이 선보인 ETF 3종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자산운용은 ‘ARIRANG iSelect 우주항공&UAM’, ‘ARIRANG 글로벌수소&차세대연료전지MV’, ‘ARIRANG 글로벌희토류전략자원기업MV’ 등 ETF 3종에 대해 보유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들 미래 신성장 테마 ETF 3종 중 1종목 이상 보유 내역 사진을 ARIRANG ETF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아울러 ‘ARIRANG iSelect 우주항공&UAM’ ETF는 국가 안보뿐만 아니라 초고속 통신, 인공지능, 빅데이터, 드론, 자율주행 등 차세대 성장산업 기술이 집약된 국내 우주산업과 복잡한 도심의 지상 교통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되는 도심항공모빌리티(UAM) 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ARIRANG 글로벌수소&차세대연료전지MV’ ETF는 탄소중립 달성을 위해 화석연료를 대체할 것으로 기대되는 ‘수소 에너지’와 ‘연료전지’의 생산 뿐만아니라 저장·운송·충전 등 수소 밸류체인 기업에 투자한다.

‘ARIRANG 글로벌희토류전략자원기업MV’ ETF는 전기차의 구동모터, 2차전지, 풍력발전 터빈,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등 최첨단 산업 및 미래산업의 핵심연료인 희토류와 희소금속을 채굴·정제·재활용하는 글로벌 기업에 투자한다.

김성훈 한화자산운용 ETF사업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대상 ETF 3종은 미래첨단산업, 신성장동력 등 차세대 산업 전반에 변화를 주도하는 메가트렌드 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래첨단 산업과 신정장동력, 대체자산에 선제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ETF를 시장에 공급함으로써 투자자들의 투자대안을 확대하는데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