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감성 ON’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외 수영장 개장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외수영장A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외수영장A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부영그룹의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야외 수영장 한 곳을 오픈하며 고객 맞이에 나섰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이달 부터 야외 수영장A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운영 중인 실내 수영장에 추가로 야외 수영장 2개(A·B) 중 1곳(A)을 온수 운영한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24시간 수질관리시스템을 가동해 좋은 수질을 유지하고 있다. 수영장은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B는 7월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지난해 연예인 등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만의 이국적인 건물 구조와 색감이 크게 인기를 얻었다.

올해도 해외 감성을 자극하는 붉은 벽돌과 야자수, 수영장의 조화를 기대하는 이용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제주 관광의 ‘메카’로 알려진 중문단지에 위치해 있다. 262실 규모의 호텔과 187실 규모의 리조트로 구성됐으며, 키즈카페, 기타 레스토랑, 피트니스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제주 앞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과 깔끔한 내부 시설을 갖춰 여행객들 사이에서 제주 대표 리조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