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행상 등 5개 부문 6명 선정

자랑스런 은평인! 제41회 은평대상 수상자 시상 (사진=은평구청)
자랑스런 은평인! 제41회 은평대상 수상자 시상 (사진=은평구청)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6일 개최한 ‘제26회 은평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사회 각 분야에서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구민의 귀감이 되는 모범구민을 선정해 ‘제41회 은평대상’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은평대상’은 1981년부터 시상한 은평구 최고의 권위있는 상으로 올해 제41회를 맞이하며 그동안 모두 16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구는 지난 8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각계각층으로부터 추천 공모를 받아 은평대상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와 투표를 거쳐 6명을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은평대상의 각 부문별 수상자는 효행상 정진헌, 봉사상 이영만, 경제인상 이광희, 아름다운 기부상 황상원 , 특별상 김병무, 안성민이 각각 부문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특별상 수상자는 2명으로 은평구 주민참여위원회 위원장인 김병무 씨와 은평구 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해 재능기부를 오랜기간 실천한 안성민 씨가 선정됐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그간 어려운 분들을 돕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은평대상 수상자 여섯분에게 은평구를 대표해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한다”라며 “이번 은평대상 수상을 통해 그간의 노력에 보답을 받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