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IBK 기업은행 제휴사 고객  '취향저격'(사진=지니뮤직 제공)
지니뮤직, IBK 기업은행 제휴사 고객 '취향저격'(사진=지니뮤직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지니뮤직(대표 조훈)은 제휴사 타깃고객들의 음악스타일을 반영한 특화 음악상품으로 지니 고객확장에 나섰다.

지난해 4월부터 지니뮤직은 IBK 기업은행과 제휴를 맺고 군인대상으로 ‘IBK 나라사랑 음악감상 이용권’을 판매해왔다. IBK나라사랑카드로 지니 음악상품을 정기결제하는 군인들이 전년 4월대비 38% 늘어났다.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고객은 누구나 IBK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어 군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니뮤직은 국내 거주 외국인들, 알뜰폰요금제이용고객, 카드사고객 등을 타깃으로 제휴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공연티켓을 판매하는 티켓베이에서도 지니음악감상 상품구매가 40% 늘었다. 지니음악상품을 주로 구매하는 고객층은 2030 여성들과 국내거주 외국인들이다.

또한 지니뮤직은 KT엠모바일과 제휴해 알뜰요금제를 이용하는 MZ세대들을 공략하고있다. 지난해 6월부터 ‘KT엠모바일 데이터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들에게 스마트음악감상 90일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열었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실장은 “당사는 제휴사 고객의 음악감상 스타일을 분석, 반영한 음악상품으로 지니상품구매율을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타깃고객의 음악이용패턴을 반영한 음악상품을 개발하고 판매채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키워드

#지니뮤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