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뮤직 감사 이벤트 2탄’ 진행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은 덤'(사진= 지니뮤직 제공)
지니뮤직, ‘지니뮤직 감사 이벤트 2탄’ 진행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은 덤'(사진= 지니뮤직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지니뮤직(대표이사 조훈)은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제공하는 ‘지니뮤직 감사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지니뮤직 감사 이벤트는 정기결제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시리즈로 진행되며, 지난 1탄은 앙리 마티스 특별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지니 회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탄은 150년 전통의 글로벌 음향기업 자브라와의 제휴로 진행하는 경품 프로모션이다.

자브라 스페셜 경품 이벤트는 오는 4월 7일까지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정기결제 회차에 의해 개인별로 부여되는 지니뮤직 회원 등급(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실버)에 따라 제품별 응모가 가능하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실장은 “지니뮤직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유료 회원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좋은 기기로 음악을 생생히 듣기를 바라는 마음에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리즈로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를 통해 당사의 고마운 마음이 고객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키워드

#지니뮤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