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음악 즐겨 듣는 사람들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 타깃 고객
지니고객 대상 영화 ‘인 더 하이츠’ 예매권 300매 제공 프로모션 열어

영화 ‘인 더 하이츠’의 한 장면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인 더 하이츠’의 한 장면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국내 개봉예정인 세계적인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 공식 예고편이 지니뮤직(대표 조훈)에서 최초 공개된다. 

영화콘텐츠와 음악플랫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지니 고객들은 가장 먼저 영화 ‘인 더 하이츠’ 영상을 감상하고 동시에 ‘인 더 하이츠’ 뮤지컬 공연음악을 즐기는 프리미엄 기회를 갖게 됐다.

지니뮤직은 16일 정오, 그래미 어워드 수상작 ‘인 더 하이츠’ 영화예고편을 AI음악플랫폼 지니에 선공개한다. 지니매거진에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며 지니고객을 위한 예매권 300매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지니플랫폼에 최초 개봉영화 예고편을 공개하기로 결정한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관계자는 “영화와 음악고객은 연결되어 있다”며 “음악을 즐겨 듣는 사람들은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 타깃고객일 것으로 보고 과감히 영화예고영상을 지니플랫폼에 공개했다”고 말했다.

영화 ‘인 더 하이츠’는 미국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이민자의 꿈과 사랑이 펼쳐진다.

이 영화는 토니상 4관왕과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뮤지컬쇼 앨범상을 수상하고 그래미상, 에미상, 퓰리쳐상을 석권한 천재 예술가 ‘린 마누엘 미란다’의 원작으로 제작됐다. ‘스텝 업’, ‘나우 유 씨 미’ 감독인 존 추(Jon Chu)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지니뮤직 김태훈 본부장은 “개봉 영화 예고편을 음악플랫폼에 최초로 공개하는 마케팅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와 공동으로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 영상과 뮤지컬 음악을 마음껏 감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