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세미파이널 무대 '파급력 기대'

쇼미9 지니 실시간차트 올킬(사진=지니뮤직 제공)
쇼미9 지니 실시간차트 올킬(사진=지니뮤직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쇼미더머니9' 수록곡이 지니 실시간차트의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7일 13시 기준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 본선경연곡 4곡이 방탄소년단(‘Life Goes On’)을 제치고 49시간째 실시간차트를 점령했다.

AI음악플랫폼 지니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한 곡은 릴보이의 ‘내일이 오면’이다.  피리소리와 함께 10년뒤 미래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리드미컬한 힙합곡으로 프로듀서 기리보이와의 케미가 돋보인다.

2위는 미란이의 ‘아츄’(Achoo)가 올랐다. 피처링에 PH1과HAON(김하온)이 참여했다. 이어 3위에 오른 속사포랩과 에너지가 넘치는 힙합곡 ‘VVS’는 쇼미더머니 4차 미션 음원 배틀곡이다. 4위는 쿤디판다와 프로듀서 저스디스의 강렬한 힙합 ‘뿌리’가 차지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역대급 퀄리티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킨 쇼미더머니9 출전곡들이 대거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며 “향후 펼쳐진 쇼미더머니 결승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은 금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오는 11일 방송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세미파이널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