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5000원 캐시백 이벤트
아이템베이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진행

라이센스뉴스 = 정수현 기자 |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케이뱅크 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템베이는 간편 결제 이용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회원들의 편리성을 위해 ‘케이뱅크 페이’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이템베이 회원들은 충전 수단 선택화면에서 ‘케이뱅크 페이’를 선택해 마일리지를 충전할 수 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캐시백 이벤트’는 ‘케이뱅크 페이’에 가입하고 1만원 이상 마일리지를 충전하면 현금 5000원을 즉시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가입자들은 충전한 마일리지로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차재석 아이템베이 사업부문 이사는 “고객들의 폭넓은 결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케이뱅크 페이’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해 양질의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jsh@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