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정수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제품인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은 없애고,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숨쉬면서도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또한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화사한 절정의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은 벨벳 질감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매트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12시간 컬러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단 한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착 붙는 컬러감이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대표 컬러 ‘03호 피치코랄’은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여름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좋다. 딥레드, 마젠타 핑크 등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6가지 컬러를 함께 선보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유분이 급격히 늘어나는 여름, 특히 요즘처럼 무덥고 매일 마스크를 착용 해야할 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은 마스크를 벗어도 무너짐 없이 화사한 얼굴을 연출해준다”며 “흐르지 않는 젤 타입 오일이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미세먼지 각질 등을 제거해주는 럭셔리 클렌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젤-투-오일’과 ‘엘릭서 폼 클렌저’로 완벽에 가까운 2단계 클렌징을 한다면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맑고 깨끗한 여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sh@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