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 한국·대만·홍콩·마카오 출시...모바일&PC 가능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TV 광고 [사진=넷마블 제공]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TV 광고 [사진=넷마블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4월 24일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태초의 세력 전쟁을 그리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세계를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광고는 원작의 주요인물 '타곤', '은섬'과 게임만의 창작 인물 '아크란'을 전면에 내세워, 3개 세력의 특징과 분위기를 비주얼로 전달하고, 대전쟁이 임박했음을 알린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연출해 제작됐으며, 광고물은 TV를 비롯해 유튜브, 옥외 전광판, 지하철 스크린 도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대만·홍콩·마카오에서 출시하며, 오는 24일 동시 출시한다.  

이에 앞서 넷마블은 4월 2일 오전 11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서버를 미리 결정하는 이벤트다. 

현재 게임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 중으로, 사전등록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지급한다. 지난 26일 사전등록 참가자 수는 100만명을 돌파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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